Dreamtears
2017-07-15 09:45
조회: 33,046
추천: 12
7.3 패치에서의 냉기 죽음의 기사다음 PTR 빌드는 냉죽에 관한 다양한 문제를 다루는 변경 사항이 포함될 예쩡입니다. 주로 다루려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꾸준한 자원 소모를 주요 제약으로 두고 그런 제약을 위주로 최적화하여 플레이하는 것을 포함하는 신드라고사의 정체성을 유지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지 시간에 상한을 둔다거나 재설계를 하는 등의 덜 자연스러운 해결방안 대신에 숨결을 유지하는 데 큰 변화를 주는 특성/전설 장비의 시너지를 제약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신드라고사의 숨결과 굶주린 룬 무기 간의 상호작용을 깨, 초장기적으로는 신드라고사의 지속 시간이 보다 합리적이 되도록 만들고자 합니다. 이 변경사항에 대한 DPS 조정은 이미 신드라고사의 숨결 자체가 다른 세팅에 비해 많이 앞서기 때문에 숨결 자체보다는 전문화 전반에 가해졌습니다.
상기한 효과들 중에 적은 수만 조합하더라도 딜사이클이 너무 붕뜨게 됩니다. 이것들은 모두 파워가 약해지거나(대신 직업 자체에 보상) 기술에 자원을 생성하지 않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추가로 두 가지의 가장 OP(egregious)인 공격기들(살상 효율과 겨울의 뿔피리)을 더는 동시에 가질 수 없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보면 이제 대부분의 글쿨에 자원을 가지고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괜찮은 딜 사이클을 뽑아내는 다양한 특성 조합이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현재는 굶주린 룬 무기를 켠 동안에는 자원을 소모하는 것이 너무 빡빡하여 전부 다 소모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가로, 특성 재배치는 얼어붙은 파동을 두 가지의 강력한 광딜 특성과 같이 두어 더 걸맞는 위치에 있도록 했습니다. 얼어붙은 파동과 얼음 발톱 조합("머신건") 시너지는 유지되겠지만, 더는 거기에 룬 감쇠를 얹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참고: 굶주린 룬무기 버그 수정은 테스트와 영향을 분석한 후 본 서버에 직접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특성 재배치와 변경 사항과 매칭하기 위한 마이너한 특성들의 재밸런스입니다; 수치 자체는 남은 변경 사항들이 안정화되면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은 여전히 어느 정도까지는 그 특성을 기반으로 세팅을 하는 것을 권장하는 역할을 유지할 것입니다(룬 감쇠나 콜티라의 새로운 의지 또는 네크로판타지아의 인장 등과의 시너지는 유지). 하지만 기존의 너무 강력했던 굶주린 룬무기와의 상호작용 없이는 다른 빌드들이 경쟁할 수 있는 틈이 생성될 것이고, 전문화의 기본 공격력을 버프하여 다른 특성들도 비슷한 DPS를 뽑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처럼 PTR에서 테스트가 가능해진 후 계속 수정해나갈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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