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981920


블리자드가 주간 점검 이후 호주 및 북미 서버의 PvP 서버 연결을 다시 분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전 발표한 PvP 서버 변경점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서로와 연결되어 공정하게 보상을 위해 경쟁할 수 있도록 호주 플레이어들의 지역 PvP 매치메이킹을 연결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멀리 떨어진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잘 들었고, 대기열을 개선하기 위해 지연 시간을 늘리는 것은 옳지 않다는 여러분의 의견을 이해하는 바입니다.

6월 1일에 진행되는 호주 주간 점검과 함께, 이 변경점을 다시 원상복귀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즐거운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투기장 첫 시즌의 처음 몇 주 간 호주 서버의 PvP 상황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끔찍한 렉 없이도, 매치메이킹과 등급을 올리는 것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들이 다른 사람들과 전혀 대결하지 않는 상황에서 지역별 보상 시스템을 영구적으로 적용하고 싶지는 않으며, 향후 이에 대해 더 많은 내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