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986134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신규 점수 시스템

영혼을 구하고 간수의 적들을 처치하여 령 강화 상태가 되고, 다양한 전투 및 점수 보너스를 받고 적들을 효율적으로 처치하십시오.

개발자의 노트: 토르가스트 업데이트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개발진은 여러분의 피드백을 읽고 이에 따라 디자인을 계속해서 개선해 왔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적용한 변경점은 강화 바가 시간에 제약을 주는 듯한 느김이 들어, 토르가스트 플레이 스타일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이런 변경점을 테스트해 보시고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강화 바는 이제 "연쇄" 또는 "콤보" 바라기보다는 "특별" 바에 가까워지며, 점수를 얻는 활동을 통해 채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는 시간이 지나거나 사망하더라도 더 이상 감소하지 않습니다.

- 강화 바에서 특정 임계값을 넘어서면,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추가 버튼이 등장합니다. 강화 바가 얼마만큼 찼냐에 따라, 일정 기간동안 강화된 상태가 됩니다.

- 강화됨 상태가 되면 다양한 전투 보너스를 얻으며, 이는 토르가스트 추가 특성을 통해 늘리거나 강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강화된 동안의 모든 활동은 마지막에 점수 보너스에 영향을 끼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