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46890



- 경매장 서비스의 반응성 향상을 위한 새로운 업그레이드가 모든 서버에 적용되었습니다.

- 폭풍우 열쇠를 받지 않고 나루의 시험을 완료한 플레이어는 이제 샤트라스에 있는 아달과 대화하여 하나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52번 구역 투사는 이제 직무를 유기하지 않으며, 주변에서 싸움이 일어나면 개입하여 저지할 것입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특정 조건에서 영혼의 샘을 반복해서 클릭할 경우 의도치 않게 사용 횟수를 추가로 소모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존 불타는 성전 작동 방식에 따라, 회복의 기원이 옮겨갈 대상을 찾지 못할 경우 대상에게 남아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지갯빛 구슬의 재사용 대기시간 활성화 시, 이제 마법부여 재료가 재사용 대기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 “전세 역전” 진행 중 소크레타르가 보렌살의 현신에 취약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불타는 군단을 향한 치명타” 퀘스트 진행 중 알도르 사제회가 지원을 합니다.

- 할라아 전투 주화가 의도한 대로 증정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족장 카르가스 블레이드피스트가 전장 바깥으로 돌진하여 전투를 초기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