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91036


업적

5층 우두머리를 처치해도 토르가스트 방문 점수가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안타깝게도 해당 수정 사항은 소급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해당 단계가 완료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단계라면 다시 한번 공략해야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더 높은 단계를 완료하면 낮은 단계의 업적 기준이 충족되니, 본인의 선택에 따라 낮은 단계를 다시 들어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전장 및 투기장을 떠난 이후 주문수호자(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마법사
비전
비전의 구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은 이제 마법사가 정신을 집중하던 중 방해받을 경우 시전되지 않습니다.

흑마법사
지옥의 결속(파괴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과 그림자 균열(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은 이제 주문 반사나 마법흡수 토템에 방지되지 않습니다.

성약의 단

나이트 페이
드림위버
만개하는 들판의 지속시간은 이제 툴팁과 일치합니다.

몬스터 및 NPC

균열의 공간의 희귀 생명체는 이제 모든 모험가를 쓰러뜨리면 균열의 공간으로 돌아옵니다.

성약의 단 변경을 돕는 NPC가 오리보스에 돌아왔습니다.

탈출한 야생룡이 훨씬 용감해졌습니다. 이제 나락을 비행할 때 나락 방랑자를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포포는 이제 전쟁 모드에서 경비병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며, 친구들에게 물약을 전달하는 본연의 임무에 집중할 것입니다.

유물 수집가와 유물 탐식자는 이제 자신을 공격한 더 많은 사람에게 점수를 부여합니다. 단, 전쟁 모드에서는 상대 진영이 몬스터 우선권을 빼앗아 갈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살점날개가 간혹 하늘에서 이동 불가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습격 보급 마차는 이제 이벤트 완료 시 좀 더 안정적으로 초기화됩니다.

던전 및 공격대

신화 쐐기돌 속성
고통
용사의 증표로 부여되는 용사의 특화 효과는 이제 특화를 정상적으로 증가시킵니다.

지배의 성소
운명필경사 로칼로
룬 친화의 지속시간 동안 고리를 이동시킬 때 나타나는 화살표 표시기는 이제 고리의 현재 회전 방향이 아닌, 활성화된 룬 안에 있는 플레이어의 수에 반응합니다.

켈투자드
뒤늦게 성물함 단계에 들어갈 경우 어둠의 균열의 시각효과가 투명하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실바나스 윈드러너
실바나스 윈드러너가 비정상적인 양의 생명력을 가진 채로 3단계에 돌입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령에 굶주린 포식자 또는 나락살이 박멸자의 생성으로 이어지는 차원문에서 출현하는 소형 몬스터로부터 얻을 수 있는 유물 조각의 수량이 감소했습니다. 이를 보완하는 차원에서 대형 우두머리로부터 획득하는 유물 조각의 수량이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차원문 개방을 놓쳤다는 이유로 대형 희귀 적 처치를 돕는 걸 꺼리는 현상이 생기길 바라지는 않습니다.

포장된 영혼 재는 이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이 아닌 Battle.net 계정 귀속이 됩니다.

영혼 잿불은 이제 토르가스트 8단계부터 획득할 수 있습니다(기존에는 9단계). 12단계에서 획득하는 영혼 잿불의 수량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첫 번째 절기의 전서 장신구의 첫 번째 절기 효과는 이제 큰 피해를 입히는 공격에 대해 적절한 효율을 발휘합니다.

구매 및 습득을 완료했을 경우, 죽음의 진군 병참장교는 이제 금고 령 추적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잃어버린 칼날날개 알은 이제 공격대 파티에 속한 상태에서 사용해도 정상적으로 반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부 플레이어가 정복의 전령 엑소스를 처치하고도 닐간니흐마트의 인장 반지를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애완동물 대전

고통의 눈 야생 애완동물이 더 큰 피해를 입히기 전에 고통 능력을 다시 사용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모르제스 처치 퀘스트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의회에서의 사냥” 퀘스트는 이제 훌른 하이마운틴을 찾아 상호작용하면 퀘스트 점수를 부여합니다.

“갈고리 여행” 퀘스트 진행 중 에어미르와 상호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를 이제 달력 일정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