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91036


직업

흑마법사
고통
58 레벨 미만일 경우, 이제 어둠의 선물을 특성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지배의 성소
영혼분리자 도르마잔
고문의 낙인은 이제 공격대원의 수에 따라 적절한 피해를 입힙니다.

고통장이 라즈날
불꽃죔쇠 덫이 간혹 플레이어 대상을 최대로 지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태초의 존재의 수호자
마력 핵이 의도한 것보다 적은 기력을 생성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실바나스 윈드러너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전투의 격노 타이머가 연장되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실바나스의 격노 타이머가 초기 버전에서 사용됐던 값으로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진행에 제약을 걸 의도는 없었습니다.

쪼개기의 시각효과가 간혹 경고 표시기와 불일치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활기의 지대가 의도치 않게 플레이어로 하여금 도약 반대 지점에 있는 활기의 지대를 발동하게 하여, 영구적으로 그사이를 오가게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투 중 플레이어가 자신의 단상에 들어왔을 때, 안두인 린이 참혹한 패배를 시전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
이제 시간선장 후크테일 처치 시 세관에서 호사로운 요지로 통하는 차원문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파티가 손쉽게 공략을 재개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대사육장
사잇단계에서 파티가 전멸할 경우, 이제 전투 상태가 계속 지속되지 않습니다.

소레아
남은 붕괴하는 마력 충전물을 소모했을 때, 붕괴하는 별이 간혹 지나치게 작아져 상호작용하기 어려워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분류된 기록물의 화폐 한도가 삭제되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초기에는 기술적 제약이 있어 아이템 묶음 소모로 획득하는 화폐에 한도를 설정해야 했으며, 이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연구 4단계 달성에 지장을 초래했던 낮은 한도는 저희의 명백한 실수였습니다. 문제가 해결된 지금은 한도를 삭제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괴저 시야의 투구는 이제 신성 성기사의 지능을 증가시킵니다.

은근히 예쁜 안경의 형상변환 레벨 요구 조건이 삭제되었습니다.

여러 코르시아 및 나락 무기에 이제 무기 꺼내기/넣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얼라이언스 판다렌은 이제 정상적으로 실험적인 령 저장기 장난감의 마음 속 어린이 효과를 받아 어린이로 변신합니다.

성소 암흑군마의 고삐, 군마의 영혼의 고삐, 영혼결속 암흑군마의 고삐, 나락살이 군마의 고삐가 이제 의상실 창에 나타납니다.

퀘스트

“낙인이 곧 열쇠” 퀘스트 진행 중 낙인의 브레스룬이 이동 불가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예언자 벨렌이 아르거스를 처치한 이후 들어갔던 긴 휴식을 끝마쳤으며, 다시 한번 엑소다르에서 “태양왕의 명령서”와 같은 퀘스트를 완료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령 능력
사냥꾼
석화된 야수 먹이는 이제 사냥꾼의 파티에 속한 다른 플레이어에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사제
공허의 망령 인장은 이제 잿빛 성물함으로 발동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