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news.blizzard.com/ko-kr/world-of-warcraft/22994613


주간 보너스 이벤트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시간여행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시간여행 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이번 보너스 이벤트 기간에는 여섯 가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던전으로 모험을 떠나 새로운 보상을 거둬들일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아이템은 던전에 맞는 수준의 레벨로 낮게 조정되지만, 우두머리를 처치하고 얻는 전리품은 원래 레벨에 적절한 수준으로 제공됩니다. 시간여행 던전에서 여러분은, 영웅 난이도에서 완료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가능성도 있고 던전과 관련된 세력의 평판도 얻을 수 있답니다.



■ 이번 주 퀘스트 및 보상

한 주 동안 받을 수 있는 퀘스트와 보상을 놓치지 마세요.

1. 오리보스에 있는 관리인 카톨에게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험 안내서(Shift-“J”)를 통해서도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퀘스트 조건: 시간여행 던전 5개를 완료하세요.
- 보상: 지배의 성소 일반 난이도 장비(226레벨) 하나를 포함한 전리품 상자 한 개


2. 시간여행 이벤트 기간 동안, 전투 및 퀘스트를 완료하여 획득하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평판이 50% 만큼 증가합니다.


파티 찾기(기본 단축키: "I") 창을 열고, 던전 찾기 탭의 "유형" 드롭다운 메뉴에서 시간여행을 선택합니다. "파티 찾기"를 선택하면 던전을 함께할 팀원을 찾아 다음과 같은 영웅 던전 중 한 곳으로 보내줍니다.

* 아킨둔

아킨둔은 죽은 영혼들이 휴식을 취하는 빛의 성소이자 드레나이의 성스러운 성지입니다. 이 수정 구조물은 끊임없이 드레나이 영혼들을 갈망하는 불타는 군단과 같은, 드레나이의 영원한 적들로부터 드레나이 영혼들을 보호하고 감싸는 일도 하고 있습니다. 이 사실이 사악한 주인에게 비위를 맞추고 싶어하는 굴단과 어둠의 의회의 특별한 관심을 끌었습니다.


* 피망치 잿가루 광산

피망치 오우거 일족은 서리불꽃 마루의 북쪽 외곽에 있는 활화산 동굴의 숨 막히는 열기 속에서 가혹한 환경의 채굴 기지를 운영합니다. 이들은 드레노어 대륙 전역에서 노예를 끌어와 가혹한 노역을 시키고 있습니다. 피망치 잿가루 광산에서는 보석과 광석이 다량 생산되지만, 이 광산의 진정한 목적은 엄청난 힘을 가진 고대 유물의 채굴에 있다는 소문이 최근 떠돌고 있습니다.


* 상록숲

어둠의 문이 파괴된 후, 키린 토는 강철 호드의 영토에서 그들과 전투를 벌이기 위해서는 지원을 위한 보급선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드레노어 대륙 전역에 전초기지를 만들면서 각각에 아제로스로 통하는 연결 통로를 열었습니다. 하지만 고르그론드의 검은바위 용광로 근처 전략적 요충지로 보였던 곳이 사실은 신록지기들에게 상록숲으로 알려진 신성한 장소였습니다. 이 전초기지는 빠르게 식물에 뒤덮였지만, 아직 스톰윈드와의 연결 고리는 남아 있습니다...


* 강철 선착장

고르그론드의 북쪽 해안가에 있는 강철 선착장은 강철 호드 해군력의 심장부로, 검은바위 용광로에서 주조되고 조립된 대규모의 전투함과 대포들이 이 커다란 항구에서 출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드레노어의 가장 거대한 야수들도 정예병들과 함께 조련되고 훈련을 받습니다. 이들로 구성된 지상군은 적의 해안에 쇄도하여 강철 호드에 대항하는 자들의 의지를 초전에 꺾어 놓을 것입니다.


* 어둠달 지하묘지

어둠달 부족의 전통적인 무덤 지역은 많은 선조가 대대로 최후의 안식을 취하고 있는 장소입니다. 하지만 타락한 부족장 넬쥴은 힘을 얻는 것에만 지나치게 열중한 나머지 부족의 영혼 그 자체를 희생시키고 있습니다. 그는 이제 안식을 취하지 못하고 고통받는 고대 영혼들을 어둠의 의식에 제물로 바쳐, 드레노어 대륙의 모든 것을 공허에 빠뜨리려고 합니다.


* 하늘탑

구름 사이로 솟은 아라크 첨탑 중에서도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한 하늘탑은 루크마르 신봉자의 권좌처럼 우뚝 서 있습니다. 지금은 아라코아들이 조상의 에펙시스 기술을 수집해 동력으로 만들어, 그들의 적에게 태양의 힘을 집중한 광선을 발사하려고 합니다.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시간여행 보상

- 탈것 2종 : 야수군주의 강철엄니와 야수군주의 전투늑대

- 장난감 2종 : 에펙시스 집중 결정과 불타는 칼날단 깃발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주요 진영 평판 토큰 : 추방된 아라코아, 스팀휘들 유물 복원회, 깨어난 자들의 의회, 서슬추적자, 서리늑대 오크/총독의 의회, 웃는 해골 오크/샤타리 수호자, 예언자의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