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1 : https://wowhead.com/news/323416

* 출처 2 : 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292178


이미 장착한 지배의 조각을 다른 것으로 대체하고 싶으시다면 영혼불꽃 끌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를 덮어씌울 경우 지배의 조각은 영구히 파괴되며, 블리자드 고객지원 역시 이를 복구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지배의 조각을 덮어씌우고자 할 때 이가 파괴된다는 메세지가 딱히 뜨거나 하지는 않으며, 그저 아이템의 거래 여부에 대한 경고만이 언급되기에, 많은 플레이어들은 지배의 조각을 파괴하는 실수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이를 안전하게 추출할 수 있는 영혼불꽃 끌은 코르시아의 뼈장장이 에어미르에게서 저승석 2,500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shardwarning.png

지배의 조각과 관련한 블리자드의 고객지원 글에 따르면, 블리자드는 파괴된 지배의 조각을 복구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홈에서 지배의 조각 보석을 제거하려면 영혼불꽃 끌을 사용해야 합니다. 영혼불꽃 끌을 사용하지 않고 기존에 장착한 조각에 새 조각을 장착할 경우, 보석 장착과 동일하게 작동하여 기존 보석이 파괴됩니다. 고객지원 팀은 파괴된 지배의 조각 복구에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