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업


* 드루이드
- 새로운 전투 시작 시 재탄생(도관)의 주 능력치 증가 효과가 20으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본 증가 효과의 목적은 전투 중 부활을 사용했을 때 혜택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풀링 전에 이와 같은 요소를 극한으로 활용해야 하는 의무감을 느끼는 상황은 될 수 있으면 피하려고 합니다.

* 사제 (암흑)
- 어둠 붕괴(특성)의 지면 시각 효과는 이제 효과 범위와 일치합니다.
- 공허 연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지면 시각 효과는 이제 효과 범위와 일치하며, 테두리 부분이 선명해졌습니다.

* 전사 (무기)
- 날쌘 순찰(니야 영혼결속)이 자동 공격 타이머를 초기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몬스터 및 NPC


- 모르제스 전투 중, 플레이어에게 2초의 유예 시간이 부여됩니다. 이 시간 동안 영혼 족쇄와 영혼 우리 사이에 있는 지역 내의 대상을 볼 수 있습니다.
- 죄악의 몰락지에 있는 왕자 레나탈의 수가 감소했습니다. F를 눌러 조의를 표하세요.

■ 던전 및 공격대


* 지배의 성소 (실바나스)
- 이제 신화 난이도에서 실바나스 윈드러너를 처치하면 복수의 고삐 2개를 획득합니다.

* 지배의 성소 (넬쥴의 잔재)
- 플레이어는 이제 고문의 보주를 운반하는 동안 두 번째 보주를 상호 작용할 수 없는 상태로 만들지 않습니다.


* 역병 몰락지
- 이제 모든 난이도에서 던전의 처음 세 우두머리를 처치해야 후작 스트라다마에게 가는 문이 개방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낮은 난이도의 던전에서 처음 두 우두머리를 건너뛰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의도한 것보다 빠르게 영예를 올리려는 파티가 그랬죠. 플레이어의 영예 획득 속도를 개선하기 위해 토르가스트에서 단계를 완료했을 때 일정 확률로 영예를 얻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아이템 및 보상


- 순간이동기 수리 장비는 이제 고유 아이템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최대 50개까지 중첩됩니다.

- 수리된 균열의 열쇠는 이제 50개까지 중첩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개발 초기만 해도 순간이동기 수리 장비와 수리된 균열의 열쇠는 오직 상인에게서 구매하는 것만 가능했습니다. 이후 정말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의문이 든다는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전리품으로도 획득할 수 있게끔 변경한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제어를 벗어나 획득할 수 있게 된 만큼 순간이동기 수리 장비의 고유 한도를 진작 제거해야 했습니다. 아울러 순간이동기 수리 장비와 수리된 균열의 열쇠는 구매가 가능하므로 소지품이 가득 찬 상태에서 획득을 시도했을 때 우편으로 전달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우편함을 가득 채우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 평점제 플레이어 간 전투 상인이 판매하는 도관의 아이템 레벨이 조정되었습니다.

- 사격 및 야수 사냥꾼이 회수한 융합 증폭기를 획득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퀘스트


- '날라가스' 퀘스트 진행 중 특정 이름표 애드온 사용자에게 내부 텍스트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이제 토르가스트 완료 시 일정 확률로 영예를 얻습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영예를 획득할 확률이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