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2327256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간 : 8월 31일 ~ 9월 4일

장소 : 가까운 형상변환사 NPC에게 6인 플레이어 시나리오 대기열 등록

내용 : 참가자들은 시나리오에서 제공되는 테마에 맞춰 2분 내에 자신의 수집품에서 형상변환 세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한 번에 두 명의 플레이어가 무대에 올라 포즈를 취하며 자신의 창작물을 선보입니다. 나머지 네 명의 플레이어는 가장 테마를 잘 표현한 참가자에게 투표하게 됩니다.


모든 외형을 수집하세요
멋을 탐구하며 12 종류 복장을 모두 수집하세요.

복장 : 변치 않는 길의 방어구
복장 : 끝없는 사냥의 쇠사슬갑옷
복장 : 안식 없는 꿈결속 전투장비
복장 : 평온한 영혼결속 의복
복장 : 마나 깃든 예복
복장 : 흑요석 배회자의 예복
복장 : 데르이주 방어구
복장 : 정의의 전투판금 장비
복장 : 정신학대 의복
복장 : 동토의 원한 방어구
복장 : 진홍빛 파수꾼 예복
복장 : 금맥 판금 방어구


멋의 대제전 징표를 사용해서 얻은 소품으로 자신이 선택한 멋의 대제전 복장을 보완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소품들은 소모품입니다. 무대에 오를 때만 나타나지만, 대회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셔츠와 휘장을 깜빡하신 분들을 위해, 특별 상인 넬리 보그송이 멋의 대제전에서 셔츠와 휘장을 판매합니다.

alternate-image-name

alternate-image-name

포즈를 취하는 순간이 끝나고 투표가 종료되면, 1위, 2위, 그리고 3위에게 보상이 주어집니다. 3위안에 들지 못했더라도 멋의 대제전 아차상을 받을 수 있으니 낙담하지 마세요. 보상에는 모두 멋의 대제전 징표가 포함되어 있으며, 달라란에서 특별한 형상변환 장비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패션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아제로스의 주민들은 멋의 대제전 기간 동안 모두 형상변환과 미용실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제전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머리 스타일을 변경하거나 형상변환을 하는 데 골드가 소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