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24371


현재 개발팀은 두 개의 업데이트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불타는 성전 클래식은 아웃랜드의 군주들 콘텐츠 업데이트를, 어둠땅은 9.1.5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9월 16일 오전 8: 30 시에 출시되는 아웃랜드의 군주들에서는 예전 불타는 성전 시절에 큰 인기를 끌었던 퀘스트와 공격대가 돌아옵니다.

어둠땅은 9.1.5 업데이트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도관 마력 매일 충전 등 수많은 긴급 수정 사항을 적용하였습니다.

9.1.5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는 광범위한 변경 사항과 편의성 개선 사항이 실시간으로 추가 및 조정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도 더 많은 요소가 도입될 것이니,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둠땅 개발 소식


■ 어둠땅 9.1.5 콘텐츠 업데이트를 향한 여정

지난주에는 상당한 규모를 가진 9.1.5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비해 대량의 긴급 수정 사항을 적용하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도관 마력 시스템이 완전히 삭제됩니다. 단, 출시 전까지 플레이어가 좀 더 편리하게 도관을 자주 변경할 수 있도록 일일 도관 마력 보충량을 1에서 10으로 증가시키는 긴급 수정 사항을 적용하였습니다.

현재로서는 부 캐릭터 장비 마련과 토르가스트 업데이트를 중점적으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 주목할 만한 9.1.5 공개 테스트 서버 변경 사항

1. 지배의 조각을 획득할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2. 토르가스트 8~12단계와 나락 습격, 토르가스트의 고문관, 사령관의 탁자 임무를 통해 획득하는 영혼 잿불의 양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3. 영예 80 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오리보스에서 500 골드에 예우의 중개자 징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부 캐릭터가 사용하면 즉시 영예 레벨이 40까지 증가합니다. 단, 영예 레벨이 40 이상이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플레이어는 이제 특정 칸 전용 장비를 생성하는 코르시아 병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이제 진귀의 전당에 있는 인수자 타고쉬가 관문 제어 파편을 판매합니다. 이것으로 가장 가까운 악마의 관문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8. 새로운 높은산 타우렌  전용 신규 꾸미기 옵션도 향후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될 것입니다.


■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이제 영혼 재 및 영혼 잿불의 주간 상한이 삭제되어, 필요하거나 원하는 만큼 모을 수 있게 됩니다.

- 이제 한 지구를 반복해서 완료해도 영혼 재를 완전히 받습니다. (기존에는 첫 완료 이후 20%만큼만 증정)

- 이제 한 지구를 반복해서 완료해도 영혼 잿불을 완전히 받습니다. (기존에는 첫 완료 이후 증정하지 않음)


■ 이번 주의 어둠땅

영혼결속자는 계속해서 강해지고 있습니다. 높은 영예 레벨을 달성한 일부는 강화된 도관 네 번째 줄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울러 이번 주에는 여러 게임 내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기도 합니다.

최신 PvP 난투: 앗뜨모구의 사원
전역 퀘스트 보너스 이벤트
추수절 - 9월 17일 시작
해적의 날 - 9월 19일 상륙
아제로스 가을 축제 - 9월 20일 시작



불타는 성전 클래식 개발 소식


■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 돌아오는 전설적인 공격대 콘텐츠

불타는 성전 이야기의 최신 장에서는 오그릴라와 샤타리 하늘경비대 진영을 포함해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한 동맹이 다수 추가됩니다. 이들은 새로운 일일 퀘스트와 보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길드 은행과 파티 검색 도구 같은 새로운 기능을 활용해 동료 모험가와 보다 깊이 있는 협력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9월 16일 오전 8:30 시를 기점으로 전 세계 모든 서버에서 두 개의 공격대가 전격 출시됩니다. 이 두 공격대는 일리단을 따르는 강력한 부관들의 거점입니다.

용사들은 불뱀 제단에서 물결이 일렁이는 둥지에 들어가 뒤틀린 여군주 바쉬를 처단해야 합니다.


더불어 수정으로 이뤄진 폭풍우 요새의 심장, 폭풍우 눈에 침투해 타락한 캘타스 선스트라이더의 광란에 마침표를 찍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