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102401


블리자드가 불타는 성전 클래식의 최소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로 증가시키는 주문 가속 및 글쿨 관련 변경점에 대한 글을 작성했습니다. 이 내용은 주간 점검과 함께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변경점은 마법사가  사고 촉진의 보석,  얼음 핏줄 및 주문 가속을 중첩시켜 글쿨을 1초 미만으로 줄여 PvP에서 주문들을 빠르게 시전할 수 있던 점에 영향을 끼치며, 다른 직업의 경우 주술사의 피의 욕망 같은 주문 가속 능력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어 보입니다.

이번 주의 점검과 함께, 주문 가속은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이하 글쿨)을 최소 1초까지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불타는 성전 클래식이 출시된 이래 플레이어들은 글쿨을 최대 0.75초까지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 긴급 수정 사항은 글쿨을 불타는 성전 클래식 2.5.2 패치의 게임 컨디션이 기반으로 하고 있는 불타는 성전 2.4.0 패치와 동일하게 만들기 위함입니다. 원 2.4.0 패치에는 버그가 있어 플레이어들이 일부 주문을 1초도 되지 않는 사이에 시전하는 것이 가능했으며, 서버에 따라 반대로 주문이 1초 이상 미뤄지는 경우도 존재했습니다.

이 긴급 수정 사항과 함께 저희는 오리지널 게임이 의도했던 바를 최대한 공평하고 확실하게 적용하여, 주문 가속이 글쿨을 1.0초 미만으로 줄일 수 없도록 하고자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