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143943


직업


* 죽음의 기사

- 최종 선고(키리안)은 이제 스택당 4%의 피해를 주고(기존 3%), 지속 시간이 15초로 감소(기존 18초)하며 부덕한 자의 굴레가 시전 시에도 발동합니다(+ 퍼질 때 마다)

- 난폭한 전이(나이트 페이)의 힘 증가량이 3%로 증가합니다.(기존 2%)


* 마법사

- 조화로운 메아리(키리안)은 피해량 전달하는 대상이 4명에서 현재 대상에 추가로 4명으로 변경됩니다. 피해량이 25%로 감소합니다.(기존 30%)

냉기

- 혜성 폭풍이 더 이상 혹한의 한기를 지우지 않습니다.

티어 세트


수도사 

양조 4세트 효과 : 맥주통 휘두르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하고, 입힌 피해의 66%만큼 회복하고 10초 동안 입힌 피해의 66%만큼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 우리는 양조에게 더 영향력 있는 새로운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새로운 4세트 효과는 접근하기 쉬운 힘을 제공하지만, 맥주통 휘두르기의 피해를 최대화하는 정통한 플레이어는 치유 및 최대 생명력 증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운무 4세트 효과 : 정수의 샘의 범위가 5%만큼 증가하고 2초 동안 더 오래 지속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 효과 중복으로 인해 우리가 원하는 만큼 치유 효과가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정수의 샘에 대한 추가 사랑을 추가하여 효과가 커집니다.


성기사

보호 4세트 효과 - 2심판을 시전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술사


복원 2세트 효과 : 힐 극대화시 다음 연쇄 치유 극대화 확률 2% 증가( 최대 50중첩, 도트힐에도 발동 )
└ 개발자의 한마디 : 치유의 비, 성난 해일 등 주기적인 치유 효과와 다른 모든 토템의 치유 효과가 적용되니 꽤 빨리 중첩이 쌓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가끔 연쇄 치유를 시전하게 싶게 하기 위한 것이지만, 그렇다고 효율적인 치유를 위해 연쇄 치유를 당시 필요가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전 2세트 효과보다 주기적인 치유를 하게 될 것입니다.

복원 4세트 효과 : 연쇄 치유 극대화시 랜덤 토템 2초 감소, 각각의 토템 박을때마다 연쇄 치유 시전
└ 개발자의 한마디 :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모든 토템은 현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에 유효한 선택입니다. 연쇄 치유는 현재 토템이 아니라 플레이어에 의해 시전되지만, 비주얼상으론 토템에서 나오는 것으로 보일 것 입니다


마법사

비전 4세트 효과 : 비전의 여파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하고 12초 동안 마나 재생율이 25% 증가합니다.

냉기 2세트 효과 : 25% 확률로 대상 적에게 혜성 폭풍을 불러냅니다. 이 효과는 20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전사

무기 2세트 효과 : 거인의 강타가 3초 동안 더 오래 지속되고 적이 받는 피해가 10%만큼 더 증가합니다.

무기 4세트 효과 : 전술가가 거인의 강타에 걸린 적에게 발동할 확률이 50%만큼 증가하고, 다음 제압이 힘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15초 동안 지속되고 최대 20%까지 중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