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whead.com/news/325655


2세트 : 회복의 치유 효과가 25% 확률로 소생의 개화를 부여하여 8초에 걸쳐 (주문력의 20.8%)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신속한 치유가 소생의 개화를 소모합니다.

4세트 : 신속한 치유를 3번 시전할 때마다 9초 동안 화신: 생명의 나무를 부여합니다.

회드 티어 효과의 디자인 재설계는 저번 디자인에 비해 훨씬 개선된 내용으로, 신속한 치유의 보너스 역시 무척 깔끔하게 잘 작동하기에 공격대에서의 플레이 스타일이 흥미롭게 바뀌리라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특성의 경우 전체적으로 엇비슷하게 유지될 것이나 4세트 보너스와 영혼 소집이 버프를 소모할 수 있다는 점 등 때문에 숲의 영혼이 최고의 특성 자리를 차지하게 되리라 예상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너스는 회복 드루이드의 강점을 기반으로 하되 게임 플레이를 지난 티어와는 적절히 다른 방식으로 이끌어가 주며, 매 전투마다 약간씩 바뀔 정도의 유연성 역시 제공합니다. 이 티어 세트를 통해 일반적으로 치유량이 약 15 - 16%정도 증가하리라 예상되지만, 공격대에 비해 쐐기에서는 그렇게까지 큰 힘을 발휘하진 못할 것이라는 아쉬움이 존재하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