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202869/14


■ 경제 관련 변경점

- 이제 60 레벨이 아니어도 연금술 제작 시 추가 일정 확률로 제작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숙련도 300 제한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이제 60 레벨이 아니어도 고레벨 약초에서 검은 연꽃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아케나이트 주괴, 달빛 옷감, 거친 경화 가죽을 성공적으로 제작하면 일정 확률로 추가 주괴, 옷감 또는 가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거의 모든 약초의 재등장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최소 및 최장 재등장 시간이 반 이상으로 감소했으며, 이는 마스터리 서버 초반에 만들어진 재등장 시간 관련 변경점에 더한 추가 변경점입니다.
- 아제로스의 낚싯줄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한 번의 성공적인 낚시로 불지느러미퉁돔, 기름기 많은 아귀, 돌비늘뱀장어를 한 마리 이상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 관련 약초 및 광물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물, 대지 및 불의 원소의 양이 증가합니다.
- 사티로스 같이 악마의 룬을 전리품으로 제공할 적들이 이제 하나 이상의 악마의 룬을 전리품으로 제공할 수도 있게 됩니다.

■ 안퀴라즈

- 안퀴라즈 폐허 및 사원에서 스카라베, 우상 및 금고 열쇠를 획득할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 줄구룹

- 줄구룹에서 장신구와 주화를 획득할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 학카르를 처치하면 장신구가 든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