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the-future-of-warcraft-announcements-wrath-classic/1222641/30

리치왕의 분노 클래식에서 추가되는 신규 출발 서버는 안퀴라즈가 개방된 상태이기에, 새로운 서버에서 스카라베 군주 칭호를 얻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아무도 물어보지 않으니 제가 물어보죠... 이 새로운 출발 서버에서 안퀴라즈의 관문과 스카라베 군주는 어떻게 되나요?

이미 개방된 상태로 출시되리라 생각하지만, 클래식에서 오리지널을 제외하면 완전히 새로 시작하는 서버가 추가되는 게 처음이다보니 이에 대해 희망을 갖고 있는 분들을 대신해 여쭤보고 싶습니다 (여기저기서 언급되고 있기도 하고요).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 발표 글에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었겠지만, 중요한 부분은 바로 여기입니다:

이 서버에선 모든 와우 클래식 및 불타는 성전 던전과 지역이 해금되나, 노스렌드 지역은 이를 포함한 모든 서버에서 리치 왕의 분노 출시까지 입장할 수 없습니다.

이는 안퀴라즈를 포함합니다 -- 징은 이미 울렸고, 전쟁 지원은 이미 끝난 상태일 것이며, 아누비사쉬 역시 모두 패퇴한 상태일 것입니다.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의 새로운 출발 서버에서는 새로운 스카라베 군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스카라베 군주가 되고 싶으시다면, 인구가 적은 마스터리 서버에서 인원들을 모아보세요.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때는 전쟁 지원이 완료되긴 했지만 아직 징이 울리지 않은 서버들이 몇몇 남아있던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