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wotlk/ko/news/329947


블리자드가 다음 며칠에 걸쳐 평점 변경점을 적용하고 투기장 6 시즌 장비 아이템 레벨을 증가시키는 등, 향후 적용될 다양한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PvP 변경점에 대해 설명하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현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PvP 시즌은 PvP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원한에 찬 및 죽음을 부르는 검투사 장비를 포함한 PvP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시즌입니다. 두 종류의 선택지가 모두 존재하는 만큼, 저희는 죽음을 부르는 장비의 요구 평점을 계속 유지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플레이어의 평점 분포도를 확인한 결과, 요구 평점에 도달한 플레이어의 수가 저희가 원하는 것보다 크게 낮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다음 며칠에 걸쳐, 저희는 시즌 동안 상대 찾기 평점 (MMR)이 남은 시즌 기간 동안 꾸준히 증가하게 될 평점 계산 변경점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는 플레이어들이 이번 시즌에 더 많은 점수를 얻고 원하는 평점에 도달하는 것을 도울 것이며, 최상위권 플레이어들이 시즌 종료 보상을 위해 계속해서 PvP에 참여하게 될 동기 또한 부여할 것입니다 .

PvP 무기의 경우, 3.4.1 패치에선 울두아르와 PvP 아이템의 강력함을 조정한 바 있는 만큼 상위권 영웅급 PvP 무기 역시 울두아르의 무기와 비슷한 강력함을 지니게 될 것입니다. 저희는 그 외에도 아카본의 금고에서 계속해서 PvP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할 것이며, 이를 통해 PvP 활동에 관심이 없던 플레이어들에게도 이를 도전해 볼 의의를 부여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버그 수정 내역을 적용한 이후에도 가고일과 관련된 문제가 아직 산재하고 있다는 점 역시 인지하고 있으며, 이를 수정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 중입니다.

또한, 만약 전장에서 봇으로 의심되는 플레이어가 있다면 이제 게임 내에서 신고가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