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던전으로 수달 얻는 방법을 보고 낚시로 얻는 방법 공유https://www.youtube.com/watch?v=bVfLKvCPb58
출처 : 유튜브

할일 없는 사람들은 요리 올린다고 낚시좀 할거야! 그치?
낚시를 하다보면 동전을 줄거야!! 이거 어따 쓰는겨 싶을거야? 
나는 운빨이 쩐다는 사람들은 황금동전 한개쯤을 먹을거야!!  아니면 동 동전부터 시작하라구!!
여하튼 황금동전이 생겼으면 온아라 평원에 빨간색쯤 가면 두꺼비 횽이 계실거야!
두꺼비한테 황금동전을 보따리로 교환하면 "수중물안경" 이딴 장난감을줘!!
시바 황금동전인데 겨우 장난감!!! 이라고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 그땐 몰랐지!!!
자~ 수중물안경이 생겼네!!
이제 우리는 깨어나는 해안으로 가는거야!! ㄱㄱ


빨간색 동그라미로 가보자구!! 용군단 시작부터 흥청망청 술먹고 있는 노상 주점이 보여!! 
바다에는 튜브가 떠있고 아새끼들 놀고 자빠졌어!!
우리도 바다에 몸을 담가 보자고!! 수중물안경 착용!!!
물속에 들어가면 나만의 알록달록 스테이지가 보일거야!! 나는 관심종자다!! 
스테이지로 몸을 싣어 보자고!! 스테이지에 올라가면 5분짜리 디버프가 생길꺼야~
5분동안 "/춤" 열심히 땡기다보면 인사불성이 되어 어느순간 내 몸뚱이는 육지로 소환 되어 있을거야!!
그럼 내가 언제 먹었는지 모를 통이 하나 덩그러니 클릭이 될거야!
내가 먹었으니 채워넣어야지!!
우리는 이제 하늘빛평원으로 가야만해. 투스카르와 세월을 낚아야만 하거든!!
일단 낚시를 해봐.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녹색 물고기가 나와!! 일단 100마리를 모아서 통에 넣어
그럼 반쯤채워져!
다음은 다시 깨어난해안으로 가야해!! 용암에서 낚시질을 하면 파란물고기가 나와!! 다른 파란물고기도 있는데
그건 좋은데 쓰는거니깐 쟁여놔!! 25마리를 모아서 통에 담아 그럼 가득차!!
현실에서 좋은 대학은 못갔지만 와우에서는 명문대라구욧!!
알게르타 대학을 가자!! 물가가 많이 없어 일단 변두리 작은 연못이라도 가봐! 그럼 무려 보라색물고기가 나올거야
이쯤되면 다 끝났어!! 처음 내가 자빠져서 일어났던 곳으로 가자!! 
거기서 통을 내려놓으면 무려 수달이 내꺼!!!
장황하지만 시간단축을 위해 유튜브 보고 따라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