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5일 업데이트됨
PTR 빌드 19805

모든 업데이트는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 중 일부는 다른 변경 사항보다 실험적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밸런스

일반
선술집 부활 비용 5% 증가 내용을 롤백합니다. 

오크
헤드헌터 목재 비용을 30에서 20으로 되돌렸습니다.
헤드헌터 생산 시간이 20초에서 22초로 증가했습니다.
블레이드마스터 미러 이미지 데미지가 블레이드마스터 기본 데미지의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그레이트 홀 건설 시간이 150초에서 140초로 감소했습니다.
브루트 스트랭스 보너스가 150에서 125 HP로 감소했습니다.
파시어의 패럴 스피릿의 마나 비용이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파시어의 체인 라이트닝 마나 비용이 120에서 110으로 감소했습니다.

휴먼
시즈 엔진 방어구가 건물로 되돌아갔습니다.
시즈 엔진이 다시 건물만 공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애니멀 워 트레이닝에 캐슬 요구 사항이 들어가도록 롤백했습니다.
파이어 오브의 피해가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파이어 오브의 골드 비용이 325에서 250으로 감소했습니다.

나이트 엘프
틱당 이몰레이션의 마나 소모량이 5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몰레이션의 피해가 10/15/20에서 8/12/18로 감소했습니다.
드루이드 오브 탈론의 크로우 폼 마나 비용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드루이드 오브 클러 시작 마나가 125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언데드
리치의 프로스트 노바 피해가 50/100/150으로 되돌아갔습니다.
리치의 프로스트 노바는 이제 400/800/1200(8 유닛)의 피해 한도를 가집니다.
리치의 다크 리추얼 쿨다운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헌티드 골드 마인 건설 시간이 120초에서 110초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노빌리티 서클릿이 롤백되어 모든 능력치 +2로 돌아갔습니다
마나 스탈링 완드는 이제 75가 아니라 65 마나를 훔쳐옵니다.

개선 및 버그 수정
줌 단계를 추가했습니다(1750,2100,2250)
이제 경기 기록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특정 지도에서 너무 멀리 축소하면 플레이어의 시야가 없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종료하면 플레이어가 저장된 게임 불러오기로 이동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커스텀 캠페인을 저장하면 문자열 데이터가 재설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커스텀 캠페인 로딩 화면 텍스트가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목록 이름이 핑 범주에 번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도를 열지 않고 캠페인을 저장할 때 편집기가 충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피해/방어 표를 편집할 때 세계 편집기가 충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