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포션 - 장미저택

Build 47481 개발자 노트




직업



드루이드


조화 

   - 천공의 교감이 기존 효과뿐 아니라 지속 효과로 최대 천공의 힘 수치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수호

   - 들불이 지난간 자리 발동을 위한 분노 소모량을 추적할 수 있게 추적 버프가 추가됩니다.


회복 

   - 신규 특성: Forest’s Flow - 육성이 대상에게 걸린 피어나는 생명, 회복, 재생 및 급속 성장의 시전 
                                       시간을 2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특성은 Wild Synthesis(신규 특성)과 선택 특성입니다.
   - 신규 특성: Wild Synthesis - 재생이 다음 육성의 시전 시간을 25%만큼 감소시키고 특화: 화합의 
                                         효과를 25%만큼 추가로 받게 합니다. 
                                         이 특성은 Forest’s Flow(신규 특성)과 선택 특성입니다.
                                         Forest’s Flow/Wild Synthesis은 육성 아래에 추가됩니다.
   - 육성의 툴팁이 특화: 화합의 보너스 치유를 수치로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됩니다.


야성 

   - 상처 찢어발기기를 원시 분노 바로 아래 배치하고, 암습의 일격과 연결됩니다.
   - 달 바라기를 기습 공격 왼쪽 아래 배치합니다.
   - 상처 찢어발기기가 이제 소모하는 도려내기의 피해량이 60%에서 70%로 증가합니다.
   - 피의 맛이 1점 특성이 되어, 흉포한 이빨 피해를 대상에게 걸린 출혈 효과당 5%씩 증가합니다.
   - 기습 공격이 1점 특성이 되어, 소모한 연게 점수 당 6%의 확률로 다음 갈퀴 발톱이나 칼날 발톱이
     은신한 것과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 달 바라기의 피해량이 10.0.2값임 125%로 증가합니다.
   - 불굴의 포식자의 흉포한 이빨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2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찢고 도려내기의 잡아 뜯기의 도려내기의 피해량이 12%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상처 추가 보너스 값이 10.0.2로 돌아갑니다(갈퀴발톱 공격력 30% 증가.)
   - 혈관절단기의 추가 보너스 값이 10.0.2로 돌아갑니다(주기적인 출혈 효과  지속 시간 25% 증가.)


        -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거의 전적으로 원시 분로에 연계 점수를 소모하는 "출혈 올인" 빌드를 

          즐기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즐기는 플레이어를 위해 그 빌드를 강력하게 

          유지하면서 다른 마무리 일격 대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밸런스 조정을 계속하면서 마지막 

          변경 사항으로 인해 파워가 너무 많이 감소했다고 판단하여 일부 변경 사항을 취소하고 

          상처 찢어발기기와 찢고 도려내기의 피해량을 약간 증가시켰습니다.


        - 달 바라기는 더 이상 야성 드루이드의 최종 라인 특성 트리가 아니며, 중간 쯤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위치에 적합한 피해량으로 조정하였습니다.                                        피의 맛과 기습 공격은 이제 트리 아래로 이동하며 더 매력적이도록 1점 특성이 됩니다.




수도사


   - 깨어난 페이 지맥 및 페이 지맥의 조화 특성이 의도한 것보다 페이 지맥 울리기를 초기화할 수 

     있는 확률이 낮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페이 지맥 울리기는 이제 항상 최고 1개의 가지를 생성합니다.

   - 페이 지맥 울리기는 이제 원을 생성할 확률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양조 

   - 신규 능력: Spirit of the Ox - 해오름 차기와 후려차기가 일정 확률로 치유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 시간차는 이제 양조 전문화의 기본 능력입니다.
   - 빠른 한 모금이 정화하는 시간차 피해가 2%에서 5%로 증가합니다. 또한 빠른 한 모금은 이제 
     1점 특성이 됩니다. 
   - 소의 선물은 이제 1점 특성이 됩니다.
   - 우아한 탈출은 이제 1점 특성이 됩니다.
   - 시간차 일격은 이제 1점 특성이 됩니다. 


운무

   - 깨어난 페이 지맥과 고대의 잔상이 이제 페이 지맥을 떠난 후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셰이룬의 선물에 몇 가지 추가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안개 구름 최대 중첩 숫자가 12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이제 적중한 모든 대상에게 특화: 안개 돌풍이 발동합니다.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5%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이제 주 대상을 우선 치유합니다.
   - 안개 오름은 이제 급속 확산이 적용된 소생의 안개를 퍼뜨립니다.
   - 생기 충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8%에서 3.4%로 감소합니다.
   - 옥룡 위론의 원령이 감소시키는 포용의 안개의 자원 소모량이 33%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메아리치는 울림이 추가 선의 파동을 발동시키기 위해 필요한 능력이 포용의 안개로 감소합니다.
   - 선의 파동은 이제 특화: 안개 돌풍을 발동합니다



성기사


   - 잔상에 추적 버프를 추가하여, 발동할 때까지 남은 신성한 힘 소모량을 표시합니다. 


신성

   - 티르의 해방의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잔상이 더 이상 각성 또는 신성한 목적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 응징의 성전사가 이제 신성한 목적을 발동시키고 소모할 수 있습니다. 



사제


   - 신규 특성: Sanguine Teachings - 생기 흡수가 3%만큼 증가합니다. 

                                                이 특성은 흡혈의 선물과 선택 특성이 됩니다.

   - 흡혈의 선물에 더 이상 글로벌 쿨타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산레인은 기존 효과에 추가로 Sanguine Teachings(신규 특성)에 2%의 생기 흡수를 부여합니다.

   - 수양 사제의 경우 조작 특성이 성스러운 일격 및 회개 뿐 아니라 신의 권능: 위안, 정신 분열에 

     의해서도 발동하며, 암흑 사제의 경우 정신의 분열 및 정신의 쐐기 뿐 아니라 정신의 채찍 및 

     정신의 채찍: 광기에 의해서도 발동합니다.


암흑

   - 영혼의 연결이 정신 조작, 공허의 화살, 공허의 격류(아직 미구현)에 의해서도 발동합니다. 



도적


   - 교란은 이제 모든 도적의 기본 능력이 되며, 12레벨이 되면 배울 수 있습니다.

   - 교묘함 / 구사일생은 이제 2번째 행으로 이동하며 배치 위치는 교란 위치입니다.

   - 신규 특성: Unbreakable Stride(지속효과) - 이동속도 감소 효과의 지속시간이 30%만큼 감소합니다.

   - 피고름은 기존 능력에 추가로, 즉시 은신 능력을 1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 피고름이 은신 능력 효과 중 목조르기를 사용할 때 목조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삭제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암살

   - 왕의 파멸이 이제 용 단련 칼날 자리로 이동하여 둘은 선택 특성이 됩니다.
   - 늠름한 불한당은 이제 2점 특성입니다.
   - 신규 특성: Arterial Precision - 독칼이 주변의 적 4명을 추가 공격하고 영향을 받는 대상에 대한 
                                            출혈 피해를 8초 동안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특성은 왕의 파멸 자리에 배치됩니다. 


무법

   - 광기의 학살자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받는 피해가 65%만큼 감소합니다.
   - 속전속결의 추가 권총 사격이 이제 연계 점수 1점을 덜 생성합니다. 


잠행

   - 활기의 어둠가루의 영향을 받는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10 // 20초에서 15 // 30초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는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주술사


   - 마나샘 토템이 마나샘으로 이름이 변경되며, 이제 지속 효과가 됩니다(아직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흑마법사


악마

   - 지옥폭풍, 단두대 및 악마의 기운은 이제 서로에게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용합니다.
        - 지옥폭풍은 단두대와 악마의 기운에게 5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용합니다.
        - 악마의 기운은 지옥폭풍과 단두대에 5초의 재사용 대기기산을 적용합니다.
        - 단두대는 지옥폭풍과 악마의 기운에 8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용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는 악마 흑마법사 전체 딜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지옥 수호병이 UI를 통해 시각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지옥폭풍, 단두대 또는 악마의 기운을 시전할 수 있는 시기에 대한 
                                       혼란을 완화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파괴

   - 잿빛 잔재가 이제 혼돈의 화살, 소각 및 어둠의 연소가 제물에 걸린 대상에게 5 //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박멸이 이제 혼돈와 화살과 어둠의 연소를 사용하면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피해를 5 //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재로 화하라가 이제 혼돈의 화살과 불의 비가 다음 2회 동안 시전하는 소각의 공격력을 15 // 30%
     만큼 증가시키고, 어둠의 연소가 다음 1회 동안 시전하는 소각의 공격력을 15 // 30% 만큼 
     증가시킵니다.



전사


무기

   - 휩쓸기 일격 연마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필사의 일격 연마가 삭제됩니다.
   - 신규 특성: Strength in Arms - 제압의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하고, 생명력이 35%인 대상에게 
                                            제압 사용 시 8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척살의 징표의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120초로 증가합니다.
   - 도검의 폭풍의 소용돌이 분노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분노 

   - 맹공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하고, 생성하는 분노가 25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 방망이질의 격노 지속 시간 증가치가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 폭풍 강철이 감소시키는 쇠날발톱의 공격력이 40%에서 30%로 감소하고, 생성하는 분노가 15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 광란의 연격이 증가시키는 한손 무기 자동 공격력이 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걷잡을 수 없는 야성 - 맹공이 이제 광분에 추가로 무모한 희생을 방동시킵니다.
   - 도검의 폭풍의 소용돌이 공격력 증가치가 7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분노 제어가 쇠날 발톱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감소시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번 업데이트에서 비인기 특성의 효과를 증가시키고자 합니다. 



마법사 탑

   - 마법사 탑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성기사

   - 집행(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활성화되면 이제 심판이 강조 표시됩니다.



전문 기술

   - 모든 전문 기술의 전문화 개방 요구 조건이 감소합니다. 3개의 전문화 트리가 있는 모든 전문 기술은 최종 
      개방이 전문 기술 100에서 75로, 4개의 전문화 트리가 있는 모든 전문 기술은 마지막 2개 특성 트리 개방 
      요구치가 75/100에서 60/75로 감소합니다.



교역소

   - 교역소가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비활성화됩니다. 여러분의 테스트 및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