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 드루이드
    • 이제 두개골 강타로 집중의 오라에 영향을 받는 신성 성기사를 방해해도 예지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 수호
      • 맹위가 정상적으로 받는 마법 피해를 15%만큼 감소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원사
    • 정지장을 통해 방출 시, 이제 이동 중에도 시간 변칙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수도사
    • 운무
      • 분노의 가르침이 일부 피해나 치유량을 복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 용맹의 전당
    • 펜리르
      • 펜리르의 광기 어린 발톱 사전 시전 효과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메카곤의 부식성 기계수액이 도면: 다용도 기계손톱을 제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직업
    • 기원사
      • 이제 진압으로 집중의 오라에 영향을 받는 다른 플레이어를 방해해도 예지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 1인 조합전
    • 라운드 전환 시 소환수의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문 기술

  • 장인 무역연합의 라불이 이제 블리자드 계정 귀속 아이템 혼돈 응축물 가방을 판매합니다. 본 아이템의 가격은 원시 혼돈 80개이고 사용 시 원시 혼돈 60개를 획득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주캐릭터는 원시 혼돈이 남아돌지만 정작 부캐릭터는 결핍에 허덕이는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는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원시 혼돈을 이전하는 과정에서 일정량의 손실이 발생하니 참조해 주세요. 이는 원시 혼돈 이전을 부캐릭터 육성에 큰 보탬이 되는 수단으로 만들되, 장비를 마련하는 제일 나은 방법은 해당 캐릭터를 실제로 플레이하는 것으로 두기 위함입니다. 확실한 것은 본 기능의 추가로 원시 혼돈을 활용할 방법이 새로 생기며, 빠르게 부캐릭터에게 강력한 장비를 맞춰줄 수 있게 된다는 점입니다.
  • 주문각인
    • 다크문 카드 한 벌 장신구 중, 현자비늘 인장의 도약 시 섞기 메커니즘이 모든 다크문 카드 한 벌 장신구에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 직업
    • 죽음의 기사
      • 처음으로 죽음의 기사를 만들 때, 생성에 실패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드루이드
      • 별빛노래 의복(8단계)의 4세트 보너스 치유 효과가 이제 회복을 시전할 때마다 발동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3.3.5 패치 기준에서는 회복을 2번 시전할 때마다 발동하는 게 맞습니다. 하지만 8단계 세트 효과 설명은 이를 반영하고 있지 않으며, 회복 시전 시 즉시 치유 효과를 부여하는 것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회복을 시전할 때마다 발동하는 메커니즘을 다시 적용하는 게 합당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