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1304


10.0.5 패치와 함께 보상을 노리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마법사 탑이 다시 돌아옵니다! 용군단에서는 레벨링 내 아이템 레벨 스케일링과 관련한 변경점이 적용된 만큼, 마법사 탑에도 약간의 변경점이 적용됩니다.

스케일링 변경점 때문에 마법사 탑은 이제 플레이어의 장비를 용군단 전의 아이템 레벨 50이 아닌 아이템 레벨 120으로 스케일링합니다. 이 변경점은 시간여행 세트로 어떤 장비가 최적인지 또한 영향을 끼치며, 한 때 강력했던 오그리마 공성전 장비가 다른 장비보다 약해지기도 하는 결과를 낳기도 합니다. 현재는 파티 동기화 및 제작 장비가 다른 공격대 아이템에 비해 훨씬 더 강력한 상태입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용군단의 아이템 세트 중 일부-- 특히, 원시 의식술사 및 전역 PvP 세트가 마법사 탑에서 작동한다는 점인데요. 이 외에도  푸른 비단 안감 및  정기의 올가미줄 같은 용군단 장식 제작 장비 역시 마법사 탑 내에서 작동하며 큰 도움을 주는 상태입니다. 물론, 이는 그저 블리자드가 의도치 않은 부분일 수 있기에 얼마든지 수정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원사의 경우 따로 추가된 마법사 탑 도전 과제가 존재하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