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1278


저번에 보도한 데 이어, 더 많은 투스카르 공동체 잔치 관련 개선점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 신규 개선점은 플리키의 주간 '공동체 잔치' 퀘스트 완료 및 '수프 감독관' 업적 기여도에 관한 것으로,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덩치 큰 키눅의 과제를 목 빠지게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그 기여도를 올릴 수 있게 해 줍니다. 이 활동은 평판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주간 퀘스트를 빠르게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수프를 공격하는 적을 처치하고 떨어지는 고깃 덩어리 획득하기 - 적이 떨어뜨리는 고기를 획득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적 뒤에 서 있는 것으로, 이를 가져다 수프에 넣으면 기여도를 얻습니다.
● 생선 머리 또는 남는 생선 같이 이스카라에 널려 있는 물고기 찾기 - 이는 움막 근처나 건물 안 같이 이스카라 전역에 존재하며, 이벤트 동안 리젠되기도 합니다. 이를 클릭한 후 수프에 가져다 넣으면 기여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몇 개를 획득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은 따로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에도, 활동 자체 말고도 '예, 주방장님!' 버튼을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기여도를 얻을 수 있다는 점 또한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