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1462


블리자드가 현재 생존력과 기동성 등 10.0.7 패치 PTR 내 징벌 성기사 재설계에 대한 새로운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오늘의 PTR 업데이트에 따라, 저희는 징벌 성기사에게 특정 능력과 피해 유형에 투자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생존력을 높이고 기동성 역시 다른 이들과 좀 더 비슷한 위치에 놓겠다는 목표에 더욱 다가가고 있습니다.

버튼
저희는 한 번에 전문화로 배울 수 있는 총 사용 가능 능력의 수를 줄였으며, 다양한 방식을 통해 이런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일부 능력은 삭제되었고, 중복된다고 느껴지는 능력들은 둘 중 하나를 택해야 하는 택일 특성이 되었으며, 몇 가지 특성은 기존 능력을 대체하고, 일부 경우에는 그 능력의 효과를 다른 능력의 보조 효과로서 추가했습니다.

수정자 중첩
저희는 사용 가능한 수정자 (공격력 등을 증가시키는 능력)의 양을 줄이고자 상당한 수정을 가했으며, 이를 위해 고위 천사처럼 너무 필수처럼 느껴지는 능력을 제거하고, 보람 잇는 게임플레이를 제공하지 않는 작은 유지 관리형 버프와 디버프 역시 삭제했습니다. 이를 통해 줄어드는 징기의 피해량은 향후 중심 능력, 쿨기 및 새로운 특성을 통해 메꿔질 예정입니다.

생존력
징벌 특성 트리 외에도 성기사 직업 트리 역시 크게 업데이트 되었으며, 이런 변경점을 통해 성기사가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에서 더욱 오래 생존할 수 있도록 돕는 여러 가지 선택지가 추가되었습니다.

기동성
기동성 관련 개발은 아직 진행 중이며, 내부적으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보고 있는 만큼 향후 더 많은 내용을 공유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징벌 성기사가 천상의 군마를 주요 이동 능력으로 사용하는 만큼, 이를 글쿨에서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징벌 성기사는 이제 전문화의 일환으로 자유의 축복 효과를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동 속도를 더욱 증가시키는 "풀려난 자유 (Unbound Freedom)"라는 신규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틸기
전에도 설명했듯 응보의 오라는 파티나 공격대에 도움이 되도록 재설계 되었으며, 그 외에도 성기사 직업 특성 트리 업데이트를 통해 파티나 공격대에게 도움이 될 특성을 선택하는 것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개별 특성, 트리의 레이아웃과 그 경로, 그리고 얼마나 재밌는 빌드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