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행 세계의 다양한 NPC들에 이어, 10.1.5 패치 PTR을 통해 이번에는 더 많은 평행 세계를 암시하는 신규 휘장들을 데이터마이닝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향
이상향의 휘장 (Utopian Tabard)은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에 추가된 호디르의 후예 휘장과 동일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이상향이라는 이름과는 약간 동떨어진, 서리 거인들과 관련된 아이콘 및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가 리분 클래식과 동일한 평판 휘장인지 아니면 용군단을 위한 신규 휘장인지는 불투명하나, 이름을 감안하면 로켄이 요그사론의 꾀임에 넘어가지 않아 토림이나 다른 티탄 수호자들을 배신하지 않은 평행 세계가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 볼 수도 있습니다.




승리의 스컬지
승리의 스컬지 휘장 (Victorious Scourage Tabard)은 워크래프트 III의 언데드 문양이 그려진 휘장으로, 리치 왕의 스컬지가 아제로스를 점령하는 데 성공한 시간선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 않나 추측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포세이큰의 이름이 언급되는 이 휘장의 아이콘은 판다리아의 안개 때 처음 추가되었으나, 게임 내에서 사용된 적은 지금까지 격전의 아제로스 때의  "나타노스가 가까이에 있음" 버프와  "왠지 사악하지만 멋있어..." 업적 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