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레이드 구조상 특정클 요구가 심하고, 전 시즌 화법 만큼이나 이번시즌 벤조드가 있을시 유리한 넴드가 너무 많은데,
그러한 레이드 구조상 유리함이나 시너지, 혹은 사제 죽기같은 필수 유틸기가 있지도 않은 딜러들이 언제나 처럼 죽어버린 문제가 해결이 안된 것 뿐.

사실 해결법은 간단한데, 도적, 냥꾼같은 가진거 없는 천민클 타 클에 비해서 패치워크 심크기준 15-20%정도 딜량 쎄게하면 됨. 그럼 울면서라도 공대당 도적냥꾼 둘 씩은 기용할테니.
쐐기 투기장은 따로 스케일링 적용하든지 하고.
근데 이건 너무 무지성 해결법이라, 베스트는 격변때처럼 모든 시너지나 공대버프, 유틸기 두루마리 같은걸로 대체할 수 있게 하면 되는 문제.
그러면 어차피 딜러 가릴필요 없이 숫자만 맞춰가면 되니까 취업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있어지지. 시너지 같은것도 2-3직업이 동일한 버프 공유 하는 식으로ㅇㅇ.
1시즌처럼 근딜은 죽기가 모든걸 다가지고 원딜은 화조,
2시즌은 벤조가 모든걸 다해먹는 이런 사태를 방지하면서 구인 구직문제도 해결하려면 직업간 특색 평준화가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