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인 클래스 및 사유
한 주 딜러 1 : 단일딜 자신 있는 아무클

현재 진도
신화 11주차 - 리후빔 2킬 후 할론 45.5% 까지 봤습니다.
이번주 수호자-스콜-자이로 1상 후 할론 밀어서 최대한 킬각 볼 예정 입니다.

일정
일/화 21-24 시 (주6탐) - 연장 없습니다. (가끔 5~10분 오바될 땐 있어요 ㅎㅎ;)

아래 내용은 제가 공대를 운영하기 위한 소개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대 설명


본 공대는 아즈샤라 서버의 돌리랑 도트가 제일좋아길드를 기반으로 구성됩니다. 9.1 시즌 지배의 성소 초기 길드정공으로 4신 트라이 중 구인난으로 해체되었으나 새 시즌을 맞아 기존 길드원 및 외부인원까지 모집하여 진행 중입니다.

이전 시즌 고신화 분들은 많이 없으며 천천히 차근차근 올라가기 위해 노력하는 공대입니다.

현재 14명 정도의 길드원이 있으며 대부분은 지배의 성소 3~5신 정도이며 오히려 길드원 피드백을 더 강하게하면 강하게 했지, 길드감싸기 등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전 시즌 저신화자 or 쐐기만 하셨던 분들 중 이번 마지막 시즌레이드를 정말 열심히 해보고 싶다는 분들을 모시고 싶습니다.


공대장 소개


어둠땅 1시즌 수사로 6신하였습니다.

2시즌은 수사로 올신 달성하고 초기 길드 신화 정공 및 영웅 레이드 진행을 도왔습니다.

힐러 출신이라 탱/딜 쪽 피드백이 미흡할 수는 있으나 공대장의 입장에서 최대한 많이 공부하여 진행하겠습니다.

*현재, 냉죽/고술/신사로 각 5신까지 마치고 리후빔 트라이 중입니다.


이런 공대장이 되려고 합니다.


Boss가 아닌 진행자, 도우미, 책임자의 역할을 하는 공대장

       : 상하 관계가 아니라 저도 한 명의 공대원으로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금 더 가이드나 도움을 드리는 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공대 진행 및 운영을 하며 생기는 문제 해결의 책임자의 자세로 함께 하겠습니다.

     분석 및 피드백을 하는 공대장

       : 모든 직업을 육성해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와우라는 게임을 해오면서 얕고 넓은 지식은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1년 간의 레이드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히 느낌과 촉으로공략하는 레이드가 아니라 정확한 수치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피드백을 하며 진행하는 공대장이 되겠습니다.

     우리의 모임에 의의를 두는 공대장

       : 정공의 목적은 익숙한 사람들과 정해진 일정으로 주기적으로 합을 맞춰가기 위함입니다. 허나 이것 또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모임이기 때문에 아무리 목표를 달성해도 과정이 즐겁지 않다면 그 후에는행복했던 기억이 남지 않을 것입니다. 신생 공대이며 구성원의 레이드 경험이 그리 많지는 않겠지만 레이드 트라이 과정에서도 여유를 갖고, 우리가 꽤나 재밌는 게임을 즐긴다는 사실을 잊지 않는 공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공대원이 되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로그 점수, 개인 욕심보다는 팀과 목표 달성을 우선시 해주실 분

  : 로그 색깔과 점수는 정말 와우에서 중요한 스펙 중 하나이지만 못 잡는다면 아예 찍히지 않을 점수입니다. 초기 트라이 기간이 끝나면 공대원들이 돌아가면서 점수를 갱신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예정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장기간 동일한 트라이에 지치지 않을 강철 체력과 끈기

  : 쐐기와는 다르게 5~10분 정도의 넴드 공략을 정말 수도 없이 반복해야합니다. 실제로 지배의 성소에서 수문장이라 불린 라즈날과 실바나스는 한달~한달반까지도 소요될 만큼 동일 트라이를 반복해야 했습니다. 이러한조건에서도 아 이건 안되겠다가 아니라 아 이건 조금만 더 하면 될 거 같은데?’ 의 끈기와 긍정적인 마인드를가지면 좋겠습니다.

본인 캐릭터에 애정을 가진 분

  : 어느 직업, 전문화이던지 상관 없습니다. 가장 본인이 애정을 가진 캐릭터로 본 공대 일정 이외의 쐐기나 다른 난이도 레이드 파밍, 평판이나 도관 작업 등을 진행하며 성장하실 분을 모십니다. , 힐이 안 나오는 것 같다면 로그를 뜯어보고 세팅을 바꿔보고 딜사이클 연구를 하며 같이 발전하고 싶습니다.

위크오라, DBM, MRT 사용에 문제 없는 분

  : 사실 레이드 보스들의 패턴 및 타임 테이블은 대다수 고정이 되어 있어서 미리 알고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이를 도와주는 애드온 사용에 문제가 없거나 혹은 지금은 잘 몰라도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에 열린 마인드를 가지면좋겠습니다. 모르는 것은 저도 어떻게든 찾거나 외부 도움을 받아서라도 알려드리며 진행하겠습니다.


현재 공대 구성

  2/2 : 혈죽 양조

 근 7/7 : 악딜 풍운 전딜 전딜 전딜 징기 고술 

 원 6/7 : 흑마 흑마 흑마 냥꾼 조드 조드  

 힐 4/4 : 복술 신사 신기 회드

 

구인 직업 – (19/20) : 2022.06.30 UPDATED

:

근딜 : 풀
원딜 : 법사1

:

-     레이드 공략을 위해 최소한의 포지션 자리 및 인원이 정해져 있는 만큼 모든 직업을 합류시키지 못하는 점에 대해서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로 드리고 싶은 말씀.

*정규 공격대이기는 하나, 상위공대만큼 진도가 빠르지 않거나 트라이가 다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금 느리더라도 천천히 익숙해지면서 함께 가실 분들은 경험이나 스펙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도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최정예를 따거나 올신이셨던 분들도 처음부터 업적을 들고 태어나진 않았습니다.

팀 단위의 무수한 트라이, 연습,반복 숙달로 가능한 부분이라 생각하니 함께 가시고 싶은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길드 가입은 자유입니다만 길드가 없으시거나 터졌다면 오셔서같이 쐐기도 돌고 업적도 챙기면서 알찬 3시즌을 보내면 좋겠습니다.

***음식, 영약, 반투스 지원해드립니다.



연락 방법

-     인벤 쪽지

-     등데, 등대스, 등슐랭'  우편 및 귓말

-     오픈 카톡 https://open.kakao.com/o/sfv3lrld


상담 및 문의 언제나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