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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02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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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 테스트 주술사 전문주술사 영웅 특성 선견자 복원 선조의 부름은 이제 기복이나 생명 폭발 대신 치유의 토템으로 발동합니다. 폭풍인도자 새 특성 - 자연의 선물 - 자연 피해 2% 증가 새 특성 - 하강하는 하늘 - 승천이 다음 번개 화살을 폭풍으로 만듬 정기 새 특성 - 폭풍우물 - 폭풍의 정령의 지속시간이 2초 늘어나고 폭풍수호자가 소용돌이를 10 생성 폭풍의 발동확률 변경 - 이제 총 소모한 양에 기반하지 않고 소용돌이당 0.3%확률로 발동. 전격방전 변경 - 이제 폭풍이 폭풍수호자의 영향을 받음 구르는 천둥 변경 - 이제 폭풍수호자의 재사용대기시간 15초 감소 깨어나는 폭풍 변경 - 이제 소용돌이당 0.3% 확률로 추가 폭풍을 얻을 수 있음 고양 새 특성 - 폭풍우물 - 질풍의 무기의 피해가 10% 증가. 낙뢰가 한 대상에만 적중하면 질풍의 무기 발동. 폭풍 변경 - 소모한 소용돌이 무기마다 2% 확률로 다음 번개 화살이 폭풍이 됨 깨어나는 폭풍 변경 - 폭풍의 일격은 작은 확률로 다음 번개 화살이 폭풍으로 대체 구르는 천둥 변경 - 이제 파멸의 바람이 자연 야수 정령을 12초 소환 전격 방전은 이제 연쇄 번개의 피해만 20% 증가시킴 폭풍의 피해 8% 감소 토템술사 고양 새 특성 - 토템의 여세 - 매 소용돌이치는 무기를 소모할 때 마다 뜨거운 손의 지속시간이 0.2초 증가 새 특성 - 쇄도 촉매 - 쇄도하는 토템을 시전하면 다음 용암 채찍이 추가로 150% 효율을 가짐 새 특성 - 원소 조정 - 특화 2% 증가 활발한 토템 변경 - 용암 채찍과 (추가)전격의 불길이 불타는 토템 발동 휘몰아치는 정기 변경 대지 - 이제 다음 세계의 분리가 100% 증가한 피해를 주고 불타는 토템 소환 불 - 용암 채찍만 8초간 뜨거운 손 부여 쇄도하는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초로 증가 반응성은 이제 세계의 분리를 80% 효율로 발동 대지의 쇄도는 이제 125% 효율로 진동을 발동 토템의 진동 피해가 75% 증가 쇄도하는 화살의 피해 75% 증가 복원 쇄도하는 토템이 25초 지속 --- 직업 냉기의 감옥 변경 - 이제 냉기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 늘리고 4초간 대상을 얼어붙게 함 숙련의 바람 변경 - 폭풍장막으로 이름이 바뀌고 12초간 모든 주문 피해 15% 감소 전하 충전 변경 - 이제 축전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 감소 모든 전문화는 공용 특성을 2개 대신 1개를 기본적으로 배우고 시작 대지 정령은 3분쿨 30초 지속 토템의 위력은 토템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 감소 연쇄 치유의 기본 시전 시간이 2초로 감소 독 정화 토템은 진동 토템과 선택 특성 몇몇 특성의 자리가 조정됨 삭제된 특성 극지의 눈폭풍, 토템의 귀환(과 하위특성 2개), 냉기 충격, 수호자의 곤봉, 번개 올가미(PVP로 이동), 돌의 보루 토템, 천둥폭풍(정술 30랩으로 이동) 정기 개발자 노트 한밤에서 정술의 목표는 딜사이클의 스킬 숫자와 오라 추적을 줄이고, 폭풍인도자 영웅 특성을 더 쉽게 만들며, 광딜에서 사용할 새 화염주문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제 화염 충격은 전격의 불길로 대체되어 화염 충격을 6개 걸고 예전 태고의 파도처럼 다음 용암 폭발을 모든 화충 대상에 적중시킵니다. 알파에서는 한땀씩 걸던 화염 충격을 광역 용암 폭발로 빠르게 전환하여 단순성을 높이고 금방 죽어버리는 몹들에 대한 광딜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합니다. 이는 선택 특성으로, 번개와 소용돌이 소모기에 집중하는 플레이어들은 다른 특성을 쓸 수 있습니다. 정점 특성은 다른 빌드에서 테스트 할 수 있을 겁니다. 새 특성 - 지각 붕괴 - 대지 충격, 정기 작렬, 지진의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여진과 선택 특성입니다. 새 특성 - 녹아내린 분노 - 용암 폭발의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원소의 대가와 선택 특성입니다. 새 특성 - 원소 공명 - 모든 원소 피해가 3% 증가합니다. 천둥의 일격 수호물과 선택 특성입니다. 새 특성 - 폭풍 융합 - 원소 공명의 효과가 2% 증가합니다. 천둥의 일격 수호물의 확률이 30%, 피해가 75% 증가합니다. 새 특성 - 지옥불 방전 - 화염 충격이 걸려 있으면 번개 화살, 폭풍, 연쇄 번개, 대지 충격, 정기 작렬, 지진의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새 특성 - 전격의 불길 - 불타는 천둥으로 10미터 이내 대상과 5명의 적에게 순간적으로 충격을 줘서 화염 충격을 걸고 자연 피해를 줍니다. 항상 치명타로 적중하며 화염 충격을 대체합니다. 전격의 불길로 화염 충격 로직을 변경하였습니다. 이제 적대적 플레이어를 우선하며 군중제어에 걸린 대상을 무시합니다. 새 특성 - 정화의 불꽃 - 전격 불길이 화산의 분노를 해방하여, 다음 용암 폭발이 모든 화염 충격의 대상에 80% 효율로 발동하게 합니다. 이 용폭은 소용돌이를 덜 생성합니다. 추가로 용암 폭발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폭풍의 전령 변경 - 폭풍수호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천둥 폭풍은 이제 30랩에 배울 수 있습니다 (직업 특성에서 이동) 지진은 이제 자연 피해를 줍니다. 폭풍의 조력은 이제 상급 폭풍 정령을 소환합니다. 용암 분출은 이제 흡수한 화염 충격 피해가 250% 효율이 됩니다. 소용돌이를 사용할 수 있을때 나오던 오버레이 발동을 제거했습니다. 세계의 분리의 메아리는 이제 오버레이가 나옵니다. 여진으로 소용돌이를 돌려받을때 소리가 나옵니다. 삭제된 특성 얼음격노, 녹아내리는 용제, 정기의 평형, 용암류, 태고의 파도, 분리된 정령, 마그마 토템, 폭풍의 정령 고양 개발자 노트 한밤에서 고술을 플레이하기 위해 추적해야할 정보량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누를 버튼, 오라, 주문 하이라이트의 수를 줄이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핵심 변경 사항 이외에도 서로 다른 두 영웅 특성을 돌리는데 과도하게 신경쓰는 일을 줄이고 싶습니다. 영웅 특성은 생각보다 딜사이클에 더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런 영웅 특성이 고술의 핵심 사이클에 더 자연스럽게 적용되도록 조정하고 있습니다. 정점 특성 - 폭풍 해방 소돌 무기를 소모할때 마다 2% 확률로 다음 낙뢰가 쿨타임을 무시합니다. 낙뢰 버프는 중첩됩니다. 소돌 무기를 소모하는 기술의 피해가 8/15% 증가합니다. 무기 강화 효과는 10%/20% 증가합니다. 낙뢰가 강타한 지역을 감전시켜, 2초간 50%의 피해로 추가로 2번 발동합니다. 낙뢰 버프는 추가로 공속을 15% 증가시킵니다. 새 특성 - 과충전 - 자연 주문의 치명타 피해가 치명타 확률의 40%만큼 증가합니다. 새 특성 - 폭풍결박 - 자연 주문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대상의 이동 속도를 5초간 60% 감소시킵니다. 새 특성 - 번개를 타고 - 폭풍의 일격과 용암 채찍이 연쇄 번개를 해방하여 다음 대상마다 20% 감소된 피해를 주는 연쇄 번개를 100% 효율로 시전합니다. 새 특성 - 원소 템포 - 10개의 소돌무기를 소모할 때 마다 다음 폭풍의 일격이나 용암 채찍이 25% 증가한 피해를 주고 소용돌이 무기 하나를 생성합니다. 새 특성 - 천둥 축전기 -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의 피해가 20% 증가하고, 20% 확률로 소모한 소돌 무기를 돌려받습니다. 새 특성 - 연쇄 폭풍- 연쇄 번개의 대상이 2개 늘어나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거센 바람 변경 - 질풍의 발동 확률이 10% 증가하고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변경 - 근접 피해는 5번까지 중첩되는 소돌무기를 생성할 확률이 있습니다. 각 중첩은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의 시전시간을 20%씩 감소시키고 , 피해를 20%씩 증가시킵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연마 - 기본 소돌 무기에 통합되었습니다. 분노의 소용돌이 변경 -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추가로 5회 중첩됩니다. 추가로 소돌 무기를 소모하면 다음 치유의 파도나 연쇄 치유가 그 소돌 소모 효과를 100%로 받습니다. 넘치는 소용돌이 변경 -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는 최대 10중첩까지 소모합니다. 낙뢰 변경 - 전방의 적을 감전시켜 12초간 무기를 강화하여 폭풍의 일격과 용암 채찍이 최대 5명의 적에게 자연 피해를 줍니다. (2명 이상 조건 삭제, 5 대상 제한) 전격의 불길 변경 - 화염 충격 대체, 대상과 5개 대상에게 즉시 충격을 주어서 화염 충격을 적용시키고, 1 소돌무기 생성, 항상 치명타로 적중,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쇄도하는 원소 변경 - 세계의 분리가 소돌무기 5스택 + 12초간 15% 가속을 줍니다. 이제 1포인트 특성입니다 (새특성인듯) 태고의 폭풍 변경 - 시전 이후 15초간 세계의 분리가 1회용 태고의 폭풍이 됩니다. 세계의 분리 변경 - 행동 불가 효과가 없어지고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가 됩니다. 야수 정령 변경 - 세계의 분리가 화염 늑대를, 파멸의 바람이 자연 늑대를 소환합니다. 야수 정령은 화염/자연/물리 피해를 8초간 5% 증가시킵니다. 승천 변경 - 파멸의 바람을 대체합니다. 15초간 바람의 승천자가 되어 파멸의 바람을 해방하여 폭풍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자원 소모가 60% 감소하며 자동 공격과 폭풍의 일격이 바람 공격이 되어 대상의 방어도를 무시하고 사정거리가 30미터로 증가합니다. 승천이 비활성화된 동안 소돌무기 사용 기술이 0.5% 확률로 파멸의 바람을 해방합니다. 깊이 뿌리내린 정기 변경 - 파멸의 바람을 대체합니다. 소모한 소돌무기 중첩마다 0.6%확률로 승천을 8초간 활성화합니다. 잿빛 촉매 변경 - 화염 충격의 대상에 용암 채찍을 사용하면 용채의 쿨이 2초 감소합니다. 불꽃 회오리 변경 - 전격의 불길이 2개의 추가 소돌 무기를 생성하고 30% 확률로 불꽃 회오리가 되어, 이글거리는 폭발을 분출시켜 화염 충격 대상의 8미터 내 최대 6명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토림의 기원의 두번째 효과 변경 - 승천이나 파멸의 바람이 지속되는 동안, 폭풍의 일격과 낙뢰가 최대 10개의 소돌 무기를 소모하여 공격합니다. 뜨거운 손 발동 중에는 자동 공격으로 뜨거운 손이 추가발동하지 않습니다. 뜨거운 손 지속시간이 8초로 감소하고 용암 채찍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50%로 감소시킵니다. 낙뢰의 시전 피해가 40% 증가하고 광역 피해가 13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토림의 기원은 추가로 파멸의 바람의 지속시간을 2초 늘립니다. 더이상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의 피해를 20% 늘리지 않습니다. 전하 축적은 더이상 20% 확률로 자원을 돌려주지 않습니다. 세찬 폭풍은 이제 20% 확률로 발동하며 낙뢰 피해 같은 추가 피해와 후속 폭풍의 일격 피해를 정확히 계산합니다. 많은 특성의 자리가 변경되었습니다 삭제된 특성 우두머리 늑대, 몰아치는 폭풍, 정기 작렬, 폭풍우 강타, 원소 정령, 흐르는 영혼, 한랭의 일격, 우박폭풍, 소용돌이치는 무기 연마, 서리술사의 유산, 불타는 천둥, 태고의 파도, 의술사의 혈통, 가차없는 폭풍. 복원 개발자노트 주술사는 강력한 유틸이 많고, 많은 주문들이 있기 때문에 한밤에서의 목표는 활성 능력의 수를 균형있게 맞추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활동하는 오라를 추가하는 주문이나 다른 주문을 일시적으로 수정해서 일반 주문 시전을 약하게 만들 수 있는 특성을 제거하려고 합니다. 중요한 변화는 치유의 파도와 굽이치는 물결을 제거한 것입니다. 우리는 게임 플레이를 간단하게 하기 위해치유의 물결과 연쇄 치유의 기본 시전 시간을 줄이고, 마나 관리가 가치있게 느껴지는 상황에 맞춰 마나 관리 특성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복술이 단일 대상 치유를 할때 선택의 폭이 줄어들 것이라는 걸 알고 있으며 치유의 파도가 제거된 후의 상황을 면밀히 검토할 것입니다 그러나 치유는 이미 대상을 고르는 것 자체가 선택의 일부이기 때문에 우리는 치유 주문 선택을 단순하게 하고 싶습니다. 선견자를 할때도 치유의 비가 18초 동안 지속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즉시시전에 길게 지속되는 치유의 비가 토템술사의 특징이 되길 원하지만, 10초마다 치유의 비를 캐스팅 하고 있노라면 선견자가 덜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힐러들이 사용하는 공대 생존기의 숫자를 줄이고 싶습니다. 이제 승천과 치유해일 토템은 선택 특성으로 묶입니다. 강력한 공생기가 너무 많으면 그에 맞춰 강력한 공대 광역 피해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점 특성은 다른 빌드에서 테스트 할 수 있을 겁니다. 새 특성 - 부서지는 물결 - 치유의 물결의 극대화 확률이 12% 증가합니다. 새 특성 - 잔잔한 물 - 연쇄 치유의 마나 소모가 15% 감소합니다. 새 특성 - 위안의 비 - 치유의 비의 치유량이 10%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새 특성 - 재빠른 흐름 - 치유의 토템이 15% 더 자주 발동합니다. 새 특성 - 물 배출 - 폭우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새 특성 - 더블 딥 - 치유의 비 시전시 추가 폭우를 얻습니다. 새 특성 - 대지술사 -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량이 40% 증가합니다. 물 토템 특화 변경 - 이제 치유의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해일 제어 변경 - 치유의 물결의 마나 소모가 15% 감소합니다. 치유의 물결은 이제 2초 시전합니다. (0.5초 감소) 치유의 비는 이제 18초간 지속됩니다. 치유의 비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제 18초입니다. 최초의 승천자는 치유 해일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감소시킵니다. 출중한 역량은 치유 해일 토템이 활성화 된 동안 가속을 증가시키며 치해토의 지속시간을 3초 늘립니다 폭우의 마나소모가 25%감소하고 더이상 최대 생명력을 늘리지 않습니다. 삭제된 특성 선조의 보호 토템, 폭우의 토템, 대지의 벽 토템, 치유의 파도(치파 특성은 모두 치유의 물결에 영향을 줍니다), 만조, 마나의 해일, 해일인도자, 흐름의 전환, 기복, 생명 폭발, 샘솟는 물살.
EXP
8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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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소망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