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원이 모두 빠져나갔습니다  디아하러요............
정공만 하러 오시더군요ㅠ
전 레이드는 안하는(못하는) 놈이라 쐐기풀템 채우고 나니 쐐기 판수채우고 매주 보상 기다리는거밖엔 할게 없어서 디아 할인하는 김에 사봤습니다
와우와 비교하니 모든 부분이 불편하고 부족했지만..
모든 사냥터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네요
와우는 특정몹이 특정템을 주니 주구장창 걔만 잡아야 하고.. 레이드 같은 경우에는 무조건 몇시간을 생각하고 가야하는게 저에게는 상당한 저해요소라서요ㅠ
그게 매력적이라는 분도 계시겠지만..
디아처럼 모든 사냥터가 활용되고 소소한 퀘스트를 하면서도 템이 떨어진다면 좀더 활성화될 수 있지 않을까요?
디아 난이도처럼 어느 패키지 자체를 올라간 난이도로 할 수 있고 또 조금씩 변화가 있고 최후의 컨텐츠와 비등한 수준을 준다면..
약간 싱글시스템에만 맞고 레이드시스템에는 안 맞는 방식일까요?
쐐기한판하려고 컴터 켜도 모집부터 클리어까지 1시간 가량 해야 확률적으로 템이 떨어지는 와우와...
3시간돌아도 템 못 얻을 수 있지만 10분만에도 템이 떨어질 수 있는 디아와 비교하니
그 시스템 부분이 참 아쉬워서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