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아
게임 자체는 잘 만든 게 맞고 그래픽도 훨씬 수려한데, 뭐랄까 저랑은 안 맞는 느낌? 좋은 거랑 잘 맞는 건 다르잖아여.
이게 왜 그런지 자세하게는 설명은 못 하겠는데 굳이 하나 꼽자면 여행하는 느낌이 로아에서는 잘 안 들었던 거? + 와우 종족 못 잃어 드레나이 못 잃어 나이트본 못 잃어

2. 어둠의전설
아~~~주 어릴 때 재밌게 했던 게임이라 생각 나서 다시 해봤는데, 어... 와우보다도 오래 된 게임이라 당연하다면 당연한 건데 여긴 상태가 심각하더라구요.
와우는 레벨링 하는 동안 인던 가는 거 빼면 거의 솔플 하는 느낌이라 그렇지 레벨링에 어려움은 없잖아요? 여긴 레벨링 자체가 도중에 막혀요. 1레벨 업 하는 게 힘든 걸 넘어서 몹 하나 잡는 거 자체가 너무 어려워지는?
그렇다고 무난하게 진행해서 경험치 얻을 수 있는 퀘스트가 많은 것도 아니고 그냥 고렙 도움 없으면 진행 자체가 안 돼요.
인던 같은 개념이 있긴 한데, 여기도 와우랑 비교하면 너무 허술해요(던전별 적정 레벨대가 없는 건지 레벨대 천지차이로 다른 유저들이 막 섞여 들어오고 고렙 유저가 있는 게 아니면 4명이서 미친 듯이 드리블 치고 메즈 걸어야 한 마리씩 겨우 잡음)

현생 바빠서 와우 잠시 접고 있었는데 와우가 선녀엿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