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이 공들여 만든 컨텐츠를 극소수 상위유저만 즐긴다는데 있었죠.

저도 리분까지는 께임 열심히 한거 같고, 나름 즐길거 다 즐겨봤는데.... 
가끔 진짜 최극상위 유저들이 게임하는거 보면 저분들은 지금 무슨 게임 하고 있는건가요? 라는 댓글달릴때
많았습니다. 
나는 지금 나그란드에서 네씽워리 생퀴가 시켜서 탈부크 잡고 있는데 
갑자기 스샷으로 EOS 잡는 스샷이 올라오면
그냥 다른 게임 같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레이드 안가는 유저들은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도 모르고 일리단이 어떻게 생겨먹었는지도
모르겠는데 갑자기 딴 확팩 하라 그러니까 짱나고 ... 


그래서 리분때 레이드가 난이도별로 세분화 되고 추후에는 공격대 찾기 같은 난이도도 도입된거 가튼데요. 



의문인게 왜 와우 제작진은 자기들이 죽을 힘을 다 해 만든 "직업 스킬" 이라는 컨텐츠를 다 해보는걸 
싫어하는거 같은 행보를 보여줄까? 


죽기를 만들고 도적을 만들고 전사를 만들었으면 사람들이 다 해보는걸 원하는게 아닌가? 


부케 육성을 쉽게 해달라고 하면 찬반댓글이 무수히 달리는데, 전 더 파격적으로 만렙이면 특성을 전환하는게 
아니고 일정 비용지불하면 직업을 전환해버릴 수 있게 해달라고 하고 싶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