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에 있던건진 모르겠지만 제가 발견한 캐릭터별 세부 랭킹 (업적/탈것/칭호/애완동물/장난감 등등등) 보는 사이트를 발견해서 공유합니다. (아래 웹사이트 클릭)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우측 상단에 있는 칸에 본인이 소속된 서버 (ex. 한국 아즈샤라의 경우 KR-Azshara) 입력후, 본인의 캐릭명 (한글도 입력됩니다)을 입력하시면 본인 캐릭터의 현재 랭킹 상황을 조회해줍니다.

보시면 여러 항목들이 있는데 제가 아는 범위 안에서만 설명 드리겠습니다.

Acheivement Points - 업적 점수
Toys- 장난감
Reputation - 평판 확고 개수
Pets- 애완동물
Alts- 부캐 개수
Mounts - 탈것 개수
Appearances - 형변 개수
Recipes - 전문기술 해금개수(?) 인거같습니다
Title - 칭호 개수
Quests - 퀘스트 진행 개수
Legacy Achievement - 전설 업적(?) (현재는 못하는(?)) 개수
Honor Level - 명예 레벨

위 항목들 별로 본인 캐릭터의 랭킹을 크게 3-4종류로 확인 가능합니다:
1. 전 세계 기준
2. 한국 서버 기준 (한국 서버 캐릭터의 경우)
3. 본인 소속 연합 서버 기준 (아즈샤라면 아즈샤라 내에서의 랭킹, 줄진연합이면 줄진 연합 내에서의 랭킹)
4. 아즈샤라 제외 타 서버의 경우 해당 서버만의 랭킹 (예: 가로나 서버 안에서의 랭킹)

이 사이트의 좋은점중 하나는 각 서버별로, 그리고 넓게는 전세계 와우저들중 본인의 랭킹도 확인할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랭킹이 수시로 캐릭터들을 업데이트를 해줘야해서, 항상 100% 일치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러분들의 캐릭터들이 대략적으로나마 각각의 항목에서 어느정도의 랭킹에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지표라고 생각되서 공유 드립니다.

캐릭별로 새롭게 업데이트 하시고 싶으신 경우 우측 상단에 있는 별 아이콘 옆에 새로고침 아이콘을 누르시면 바로 현재 상황에 맞게 업데이트가 됩니다. 

현재 세기말이라서 특히 업적작이나 형변/탈것/애완동물등 수집작업을 많이하시는 것으로 아는데 이번기회에 랭킹도 확인해보시면서 하면 더 재밌지 않을까 싶어서 공유합니다.

용군단까지 모두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