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면 카볼전설 2차스탯 실험은 다 끝날것 같습니다. 오직 쐐기 템으로만 실험중입니다.
템렙은 223.4~224 대로 큰 차이는 없습니다.

1. 카볼전설 스탯 우선순위 
  
  가>특>유>치  
  
  일단 가속이 제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치명은 생각보다 비중이 많이 낮습니다. 10%대만 유지해주면 됩니다.

  가속 24%이상 부터 카볼 - 소각 - 카볼 사용시 카볼전설의 25%공증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가속 28%이상 부터 카볼 - 소각 - 점화 - 카볼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조각5 개에서 카볼 3방의 용이성 증가] 
  가속 38.5%이상 부터 3타겟 이상 대혼란시 카볼8방 영불2방이 확정으로 가능해집니다. 
  가속 38.5%미만은 34%미만으로 특화유연 위주 셋팅이 좋습니다.  

2. 변신수 
  
  특>가

  특성상 카볼의 뎀증시얻는 이득이 조금더 많았습니다. 변신수 가속은 핏심이나 속죄, 저편에서 효율이 좋지만
  단일딜은 특화 업타임시 제일 잘나오기때문에 공략시 더 중요한 단일딜 우선의 특화가 좀더 좋습니다.

3. 양자

  2차스탯상 카볼전설은 가속의 우선순위가 더 중요합니다. 교만+ 블러드업타임 시에도 카볼하나 하나의 증뎀
  보다는 카볼전설 업타임을 꾸준히 발생시키고 빠른 시전으로 얻는 이득이 딜적으로 질이 좋았습니다. 
  가속은 가능하면 양자를 쓸경우 24%이상 특화보다 높여서 사용하시는게 단일딜이 잘나옵니다.
  6마리부터는 카볼보다는 불비가 광딜은 잘나옵니다. 

4. 루비
  
  준수합니다. 단지 아쉬운건 생각만큼 효율이 좋지는 않습니다.  루비의 효율을 100% 활용하려면
  어픽스가 폭탄주나 원한이 소환되는 주가 제일 좋습니다. 그 외에는 악영+루비는 생각 보다 비효율입니다.

4. 울불>혼비

  울불과 혼비의 차이는 단일, 광 차이입니다. 보스 단일딜 차이는 폭군때는 울불이 좋습니다. 
  혼비는 조금 도박성이 있으며 교만에서 단일 딜링이 낮은편이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5. 태양피 자수정 
  마지막으로 자수정 220을 만들고 변신수+ 자수정 가속 38.5% 상태로 쐐기를 돌아보면 어떨지 결과좀 보려고 합니다.
  양자3분 업타임25초[블러드] 자수정 1분30초 12초 차이는 미비한 편이지만 가속38.5%일때 대혼란+영불+카볼의
  효율이 제일 잘나와서 전체적인 딜량의 상승이 얼마나 있을지 해보려고합니다. 

그 외에 레이드를 안가서 레이드템은 하나도 모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론 변신수+투기장 장신구가 1티어가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