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뭐 1초에 죽격 2방씩 박는것도 아니고 5초 이내 딜이 안들어올 것도 아닌데 죽격 한방에 피가 차는 양 자체는 그렇게 크게 너프되진 않음.

오히려 죽격 힐의 특화%만큼 물리피해감소 보막을 받는 특화는 죽격 오버힐이 되도 예상힐량의 특화%만큼 보막을 쌓기 때문에 자원 빠르게 돌려가며 큰딜올때 죽격 난사해서 피보를 잔뜩 쌓아놓는 플레이가 이제 안먹히는거.

뭐 어쨌든 문제 아니냐 하는데 용군단에 비해 특성이 굉장히 크게 바뀌었고 뼈보쳤을때 힘대비 방어력이 80%에서 100%되서 피보가 제 역할을 못하는 만큼의 생존은 보장할 수 있게 해주고 있음.

오히려 뼈폭풍이 춤룬 쿨 안줄여주다 50초씩 줄여주도록 수정되서 춤룬 수치 조정한거같고.

피보 최대 50퍼만 쌓을 수 있다는건 레이드 오프탱이 너무 많은 피보 쌓아놓고 인계 받는 걸 저격하는거라...
애초에 피보를 피통 800만일때 400만씩 쌓을수가 없어 쐐기는.,

결론은 혈죽 특화만 병신되서 특화템 먹으면 혈압이 오를거라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