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클래식로그도 이번주가 마지막이네요.

불성에서까지 의미없는 로그딸좀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힐딸이야 말로  로그 최대의 폐해가 틀림없습니다. 

힐러순위는 로그점수를 보는게 아니에요. 다니는 공대의 인원을 얼마나 안 죽였냐가  젤 중요합니다.

얘들이 죽는데  힐량이 높으면 의미가 있나요?



한국공대 완벽도 순위입니다.  그나마 이게 힐 잘하는 순위라고 생각해요. (기사는 사기가 맞습니다)

여기 다닌다고 잘하는 힐러는 아니지만..  잘하는 힐러가 있기에 가능한 완벽도입니다.

제발 힐딸보다는 죽지않는 힐을 해주세요!   

힐파이 먹으려고 탱만피에 보호막좀 그만 넣고ㅠ





탱로그 역시 마찬가지에요.  탱로그올리겠다고 광태전태탱하고 마격꼽고 회베쓰고  이러는거 자제좀 해주세요.
뭐 어글이 남는다면 그럴수도 있지만.. 탱로그 찍는다고 그러진 말아주세요ㅠ



한국딜전올스타 순위입니다.  이게 진짜 탱 순위에요. (호드면 +@)

저 사람들 로그는 딜을 잘해서 찍은게 아니고, 탱이 만들어준 거에요. 

위에 딜딸러들 다니는 공대의 탱이 와클 제일 잘하는 사람이라고 확신합니다.   

저기있는 사람보다 잘하는 딜러들 많습니다. 탱을 잘못 만났거나 버프가 없었을 뿐이죠.



탱딜 올려서 로그딸할 생각보다는 어떻게해서든 공대원 딜량을 올려줄 생각을 하세요.

뭐 그냥 어글만 빡시게 잡으면 되는게 아니냐는 탱님들도 계시는데,  딜러들 딜로스 안생기게 무빙하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딜러한테 믿음을 주는것도 중요하죠.  



불성에서도 로그는 계속되겠지만..  "로그는 점수를 보는 게 아니다" 라는 말을 하고 싶었어요.


절대 탱로그점수 낮다고 짤려서 이러는게 아닙니다ㅠㅠㅠ 아니 사실 짤렸어요. 탱로그97이었는데 로그팟이라 부족하다고 짜른분 기억하고 있습니다..  99점보다는 부족해 보일수 있겠지.  그런데 난 어글이 남으면 방패를 들었을 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