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히 해석할수 있음 꽤 참고 할만 함.
템 비스만 보려다간 다 꼬임.

헤드도 중간중간 유저의견 받아서 수정이 됨.
특히, 초반엔 철저히 산수만 해서 이론으로 맞춘 케이스.
셋효과 시너지등을 디테일하게 분석하지 않음.
중후반에 바뀜.

한부위만 빠져도 비스목록을 다 갈아야함.
헤드 비스템 세팅은 다 맞췄을때의 최적화를 고려한거임.
대표적으로 2페이즈 드루세팅을 보면 됨.

가장 중요한거. 가속이니 치타니. ep값이니 뭐니
전부 이론임. 헤드는 전부 이 이론 적용.
가속 전투력 암만 높아봤자 크리운빨임.
결국 운빨신이 강림해야함.

데이터는 무시할게 아니긴해서 참고만 하라는거임.

오히려 변함없는 전투력이나 줌력이
더 순수하게 신뢰 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