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시절 호드의 붕붕 챌린저스 세호유 불휘 / 얼라의 fcr 열정 등등의 레이드팀과,

추적 베라미스 와왕 미야 박피 아이 그르르륵 실바냐스 명궁황충 등의 전장유저는 전서버에서도 알아주었다.

번외편으로 '승률 98% 분석파 pvp고수 악마흑마 송지훈' 과 검성인더헤븐은 좀 다른쪽으로 유명하기도 했다.


불성으로 넘어오면서 국내10위권 레이드팀이 얼라와 호드에 각각 하나씩. 그리고 호드의 워후,오비 채널등등에서의 투기장도 강세. 얼라는 전세계 2등에빛나는 신박 kamiu(gatopaladin)를 배출하기도했고 아이, 실바냐스, 그르르륵, 헤르메스, 꽈직 등등과 안드로메다 팀, 그리고 skinhead팀도 강했지(물론 스킨헤드팀에 카미유가 투입되기도했음). 1시즌엔 미야팀의 도법사가 시즌검도 달 수 있었지만 그때당시엔 시즌검 특별칭호가 없어서 관뒀던걸로 알고, 3시즌엔 전드 복불검, 4시즌엔 도드 야만검(비영은못하는데 냅짐승이 잘함)도 나왔었다.


리분때는 약간 시들시들해졌지만 낙스와 울두초기 Rebirth는 여전히 강했고, 리분 끝날때까지 시너지 역시 국내10위권의 강한면모를 보여주었다.

5시즌 죽냥성으로 죽부검 찍었던건 블리즈컨에 출전하는 카미유가 아즈섭에서 츠키요미와 코일마스터를 불러와서 했던거긴 했지만 역시 카미유는 잘했다. 카미유는 4시즌부터 지금까지 단 한번도 시즌검을 놓친적이 없다.(2,3시즌은 모르겠다)그의 본진은 누가뭐래도 세나얼라. 또한 분노검을 찍었던 데스윙의 aprill, 멈춤이, 실업자(징법사)의 본진도 세나얼라. aprill은 세나얼라에서 물빵상 이라는 아이디 썼었다. 7시즌인가에 laoching, 래서, 물빵상 셋이 법흑술한다고 데스윙 넘어갔던걸로 알고있다. 호드쪽에선 7시즌엔가 55 시즌검을 찍었지? 조합이 방냥흑이었나 여튼 추적이 7시즌검 달고다니던거 기억난다. 호야 데이트리퍼 우리체 미야 폴림니아 5명이서 도흑술/법흑술 돌려가며 팀을 운영했던것도 기억나고, 추적의 보냥술도 강력했으며 도적키울땐 좆밥이었지만 죽박키우더니 사람이 달라진 칼잽이와 등짝에지휘크리의 죽냥성도 파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