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이것들아 

오프닝 멘트 생략


탱커편에 이어 딜러편을 시작하도록 하겠다

사실 전편에서도 언급된 내용이지만

므우루 공략의 핵심은 딜러에게 있다

브루탈과 정반대 양상을 보여주는 므우루는

트라이 초반 택틱을 잘 수행해서 여러 톱니바퀴가 잘 맞물려 돌아가야

공략이 가능하며 파밍 단계에 있어서는 스펙업 숙련도 증가 등등으로

1페 므우루 본체 딜을 빨리해서 패턴을 줄이는 방향으로 가기 때문에

브루탈 : 처음 스펙형 -> 점점 택틱형으로 변화(불사르기 대처)

므우루 : 처음 택틱형 -> 점점 스펙형으로 변화(딜찍누로 1페 시간 줄이기)


1. 기본적인 큰 줄기

 1) 오프닝(본체 닥딜) - 보이드 & 엘프 등장 - 반복(동시에 본체딜) - 므우루 킬

 2) 므우루 본체 잡고 2페 넘어갈때 다음 보이드 다음 엘프 안나오게 타이밍 조절

 3) 2페 엔트로피우스 개극딜(타임어택)


2. 오프닝

 - 냥꾼이 있다면 무조건 리셋하고 자리잡고 오프닝 하는것을 추천

 - EU : 근접딜러 미리 자리잡고 바로 칼 박기 가능 / 술사들 토템 미리 박기 가능

 - 냥꾼 리셋을 활용하면 일반적인 오프닝보다 므우루 오프닝 본체딜 훨씬 더 함

3. 쫄패턴 시작

 - 역할분배에 따른 클래스별 세부 설명

 1) 근접딜러(전딜, 징기, 고술, 돚거)

  - 위 아래에서 주기적으로 나오는 3 + 3 엘프딜 담당

  - 엘프 잡는동안 '어둠' 패턴에 맞춰서 탱이 파킹해주는대로 들락날락

  - 각종 스턴기 활용하여 질풍 버프 받은 광전사 매즈

  - 각종 차단기 활용하여 마법사 차단

  - 전문기술 기공 일 경우 각종 폭탄으로 보이드 쪽 지원 or 엘프광딜+

2) 원거리딜러(흑마, 법사, 암사, 정술, 냥꾼, 조드)

 (1) 흑마(므우루에서 가장 핵심딜러) / 최소 3이상 추천

   - 주로 큰 보이드 점사 후 쫄 보이드 부씨 광딜 담당

   - 첫 쫄 보이드 악마 지배후 '연발 어둠 화살' 로 엘프 광딜에도 큰 도움

  (2) 법사

   - 입구 반대편 마법사 첫 차단 역할

   - 공대 택틱상 '눈보라' '얼회' 등 쫄 보이드와 본진 난입 방지 역할

   (3) 암사

   - '어둠' 패턴에 맞춰 대무로 어둠마귀 없애는 역할

   - 바닥이 까매지는거 보고 1초 세고 대무 땡기면 칼대무 삽가능

   - 대무 타이밍 이외에는 므우루 본체 닥딜 / 큰 보이드 고통으로 '불행' 디버프

   - 수정사항) 6엘프에 도트 돌리지 않으면 마나 모자랄일 없으므로 그냥 최고렙 고통

   (4) 냥꾼

   - 다른 클래스에 비해 프리롤 가능성 높음

   - 큰 보이드 딜이 충분한 곳에서는 냥꾼은 엘프딜을 돕거나 본체닥딜 할 것이고

   - 엘프딜이 충분하거나 큰 보이드 딜 밀려 쌓이면 큰 보이드 딜 지원도 가능
   
   (5) 정술, 조드

   - 얘넨 비중이 높지가 않음 조드는 없는경우가 더 많음

   - 공대장 판단하에 큰 보이드 딜지원 or 므우루 본체 닥딜 or 엘프딜


4. 공대장 코너

 1) 공대장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

 2) 공대 구성, 클래스별 숫자에 맞춰 딜 배분을 적절히 해야한다

 3) 큰 보이드딜 / 쫄 보이드 광딜 / 엘프광딜 / 므우루 본체딜

 4) 트라이 하면서 딜이 밀리는 부분을 남는곳에서 뺴서 채워줘야함

 5)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쫄 보이드가 본진 난입해서 터지는 부분

 6) 이감, 기공폭탄 등등으로 쫄 보이드가 본진 난입전 처리되어야 됨

 7) 므우루 1페는 탱급사 외에는 대부분 쫄딜이 밀려서 터지거나

 8) 쫄 보이드 본진 난입으로 대환장 파티 열리는 부분

 9) 이렇게 트라이 하면서 2가지를 미리 생각해둬야됨

 10) 우리 공대 구성 및 RDP상 몇 엘프를 보고 2페로 넘길 수 있는가?

 11) 그 패턴 숫자에 맞춰서 다음 엘프 나오기전에 넘겨야 함

 12) 엘프가 남거나 새로 나온 상태로 2페 넘어가면 보통 2페에서 실패함


5. 결론

 - 주기적으로 오는 6엘프 / 큰 보이드 / '어둠' 패턴을 넘기면서

 - 얼마나 빨리 므우루 본체를 딜해서 2페로 넘기는게 핵심

 - 2페로 넘길때도 다음 엘프가 안나오는 타이밍에 넘겨야 됨

 - 흑마 숫자가 많으면 쉬워지긴 하지만 흑마 숫자가 절대적이진 않음

 - 모 로호 스트리머는 6흑마 6술사를 데리고 가도 개같이 쳐 박는데

 - 다른데선 3흑마 / 전탱 / 2돚거 데리고도 10트만에 잡음

 - 조합탓 하기전에 개개인의 역할수행, 패턴대처, 딜 배분등을 더 중요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