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Talented 애드온이 어떤 애드온인지 모르시는분은 아래 Deepimpact 님이 올려주신 이중특성 없다면 편하게라도 특성 변경해보자~! 게시글로 이동하시면 대충 감이 잡히실겁니다.


한글화는 애드온 게시판에 리스터 님이 올려주신 [2.5.1] Talented Classic (한글화) 파일을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21.07.11 기준 애드온 최신버전 업데이트 후 한글화 파일 적용시킨 상태이며 특성 이름, 설명 부분에서 인게임과 틀린부분이 있어 전체적으로 수정작업 완료했습니다.



-----
템플릿 적용 - 특초 후 적용할 템플릿을 선택한 상태에서 누르면 자동으로 특성 찍어줌
대상으로 지정 - 템플릿 선택 후 대상으로 지정하면 아래 사진 본인 특성 아이콘 우상단에 템플릿에 적용된 특성내용 표시
...에게 보내기 - 템플릿 선택해서 우편보내듯이 닉네임 입력하면 특성 템플릿 다른사람한테 전송가능
특성1 - 현재 본인 특성
-설정
항상 특성 편집 허용 - 체크해제하면 특성을 찍을때 좌측 하단에 특성 편집 버튼을 눌러줘야 특성이 찍힘
확인하고 배우기 - 체크하면 특성 배울때마다 확인창이 팝업됨
(대화창에 특성 링크는 템플릿으로 선택 후 쉬프트+클릭을 하면 링크가 안되고, 특성1 버튼을 눌러 본인 특성으로 이동 후 쉬프트+클릭을 하면 링크 가능)
-----

커스포지에 애드온 제작자한테 한글화파일 변경해서 업데이트 해달라고 부탁한 상태로 변경내용 업데이트되면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21.07.19 - 최신 업데이트버전에 요청한 한글 번역파일 수정본이 적용되었습니다.)

혹시 수정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스크린샷이나 간단한 정보 첨부해서 댓글남겨주시면 추가로 변경하겠습니다.

21.07.11 fin
-전사 '격돌 연마' 시전시간 오류 수정
-드루이드 '힘의 균형, 달빛야수 변신' 수치 오류 수정
-마법사 '광기의 화염술사, 발화' 수치 오류 수정
-사냥꾼 '공격 저지' 수치 오류 수정

21.07.19 fin
-19일 업데이트버전 드루이드 '힘의 균형' 수치 오류 수정(제작자가 문자열 추가하면서 실수를 하나 했네요. 다음 업데이트때 수정해달라고 요청해놨습니다. 그 전까진 첨부파일 사용하시면 수정본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1.12.02 Final
 -이번 업데이트를 마지막으로 자동업데이트 시 공식적으로 한글화작업이 끝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