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공장 맡은 김병규입니다. <부케:규병김으로 공대모음>
그냥 좋게 넘기려다 글읽다보니 기가차서 답문 몇자적고갈게요.
<사건정리>
1. 부탱요구
30인 공대로 모으는 와중에 Qoass님이 메인탱으로와서  20인가자고 추천하셧어요. 본인이 1탱 되니 부탱 뽑지말라고하셧구요. 어떤자신감인지 혼자 다할수있다고 하셨습니다. 다행히 무시하고 30인으로 모았습니다. 글올리신데는 본인이 부탱을 요구했다고 하시네요. 네 그런적 없었구요. (3트때 하도어글을못드셔서 제가 딜전들한테 탱해달라고 귓말로 요구했습니다.)

2. 화염탄 어글
자꾸 제가 모르는 화염탄이라고 하시는데 모른다기보단 개소리라 넘겼구요(그당시 그이야기를하려고 마이크킨게아니라 본인에게 뭐라고하던 법사님 욕할라고 킨걸로보여졌습니다. 마이크로 시동거시길래 제가 제지했구요.) 
화염탄을 맞던 안맞던 제대로 스킬을쓰셧으면 30인중 23번째로 어글잡진않았겟죠? 님앞에 어글 상위자가 22명입니다. 제가 2번째 전멸하면서부터 죽격말고 방가를 쓰라고 추천드렸습니다. 영격난사하라고 말씀드렸구요. 
그말듣자마자 수호병탱할때 또 죽격박으시고 어글텻죠? 그거보고 제가 나머지 딜전들 다 방패차라고 했구요. 제가메인탱으로 가나 다른분들 탱하시나 2페->3페 넘어갈때 어그로로 10명이상 죽인 탱커는 없었어요. 
끝까지 방어구가르기를 5번만 딱쓰시고 안쓰시던데 ....참 고집도 쎄서 말도안통하고;;

3페전에 분노작업해서 분노만땅만들어노라니까 무시하고 또 2페에 죽격박고 다니셧죠. 3페시작할때 분노 0이셧구요.

3. 비석흉갑
제가 갑빠만 바꿔달라고 요구했엇죠? 가죽 말고 다른거입으시라고 저한테 힐러들이 귓말이하도 와서 공창으로 말하지않고 귓말로 정중히요구했구요 장비좀바꿔달라구요. '은행가서 갈아입고 올까요?' 이렇게 답변하셨구요.
그냥 진행했습니다. 이거때문에 공대원들이 님 공격하기 시작한건데 이 이야기는 왜 저기 안적으셨나요.

4. 디코 욕설
3트 3페 시작, 여전히 어글 못잡으셧구요 공대원 또죽어나가기 시작할때 딜전으로오셨던 돌죽마님이 어글드셨죠.
돌죽마님 어글드시고 5%정도 오닉피를깍자 갑자기 마이크를 다시켜시더니 '이 씨발 이러면 또 개판 난다고' 하셨구요 
님이 못잡는 어글 부탱이 바로잡아주니까 화가나셨죠? 

5.딜미터기
Qoass님 딜량이랑 어그로는 달라요.
DPS가 높다고..무조건 어글이쎈게아닙니다. 님말대로라면 레이드때 방특전사가 디피에스 제일높아야 하는걸요?
그래서 제가 계속 방어구 가르기 영격난사 말씀드린거구요. 
딜러들 딜량이 낮은건 제가 님 어그로때매 딜중지시킨거구요. 
님DPS가 높았던건 제가 어그로 먹으라고 준 시간동안 신나게 죽격질하셔서 높은거구요.

Qoass님 본인잘못 남한테 넘기려고 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