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좀가바르 호드<Dokkebi> 길드원 모집

 

노래방/레이드 같이하실 마스터리 유저분 모십니다.

현재 저희길드는 노래방 팀신 위주로 게임하고 있고, 보통 저녁 8시부터 새벽 1시에 달리고 있습니다.

 

한인들로만 구성된 김치팟 동시간대 2/줄구룹 폐허 길드팟 목표로 인원충원 합니다.

현재저희길드는 길드원 80명 동시접속자 20명 정도 됩니다.

 

- 북미 전장

북미 마스터리도 인원 많이 준 것은 사실이지만 호드는 전장 여전히 즉시시전입니다.

다만 한달전만해도 비사절기간에도 알방이 즉시시전이였지만 현재는 사절기간에만 즉시시전인게 달라진거고요.

노래방은 현지시간 새벽5-7 한국시간 저녁 6-8 이시간에만 대기시간 5분정도 걸립니다. 나머지 22시간은 신청즉시 열리고요 얼라이언스 지난주 폴(명예 브라켓에 포함된인원) 3500명 호드는 1800명이였습니다

 

-노래방 팀신

팀원들 아이템 좋지 않습니다. 이제 막 만렙 찍은분들이 대다수고 흰템차신분도 있습니다.

장비가 좋지 않다고 노래방 즐기지 못할일 없습니다.

대부분이 직장인이다보니 백인대장/부사 요정도찍으면 전장만 즐기고있고

욕심 더 있으신분들은 레이드다니고 장군 달리지만 대부분 부사에서 전장즐기고 있습니다.

 

- 레이드

저희길드는 현지 공대 다니는데 시간대가 토. 일 오전 10시입니다. 정공내 한국인 오피서가 한분 계시고 마이크키고 있어서 급하면 한국말로 요청합니다. 공창에도 한글로 적으시고요. 공대원중 한인들이 다수있습니다. 이 말씀드리는건 북미처음하시는분들이 영어가안된다고 지례 레이드 포기하시는분들이 있어서 말씀드리네요.

책임지고 참석시켜드릴 수 있고 갓만렙 손님도 가능하지만, 아이템이 싸지는 않아요. (ex:단명 8천 전비 만5천골)

줄구룹은 길드팟으로 다니고 있습니다.몇분더 오시면 한인들만으로도 갈수있겠네요.

 

남은 마스터리 재밌게 즐기실분들 쪽지주세요

북미오셔서<kor>채널 오셔서 문의주셔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