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3D 액션 RPG 의 사전등록을 금일(30일)부터 시작한다.

'COA'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성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대전 도중 낫, 검, 부채 등 기본 무기를 강력한 파워의 캐논으로 스위칭이 가능해 보다 짜릿한 대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쿤룬코리아는 3D 액션 RPG 'COA'의 사전등록과 이벤트를 금일(30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

먼저 쿤룬코리아는 'COA'의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미생’ 안영이 스티콘을 배포한다. 강소라는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N 드라마 ‘미생’에서 신입 사원 ‘안영이’ 역할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으며, 'COA'의 홍보 모델로 발탁돼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은 게임 출시 후에 사용 가능한 ‘캐럿’, ‘골드’, ‘40레벨 전설급 무기 뽑기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2월 중순 공개된 3D 액션 RPG 'COA'의 가이드 영상 공개 이후, 게이머들은 “횡스크롤이나 앞 뒤로 연타하는 방식과 다르게 공중 콤보 액션이란 부분이 특이한 듯”, “무기를 다양하게 다룰 수 있는 게 액션성을 더 돋보이게 하는 것 같다”, “강소라가 홍보 모델을 하니 게임이 더 매력적으로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쿤룬코리아의 3D 액션 RPG 'COA'의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iOS를 구분해 각각 신청 받고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