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자사가 올해 4분기에 서비스 예정인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대륙’의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가 금일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본격 웰메이드 MMORPG ‘대륙’은 자연스러운 3D 캐릭터 모션과 미려한 그래픽,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길드전과 개인전, 필드 전투, 통합 서버 전장 등의 PvP 콘텐츠와 다양한 콘텐츠 강화 시스템, 등급이 높아질수록 화려해지는 날개 시스템 및 의상 시스템을 구현해냈다.

중국과 대만에서의 선 서비스를 통해 이미 흥행성과 게임성을 검증받은 ‘대륙’은 두 영화배우 김남길과 황승언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된 티저영상은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며 높은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대륙’은 국내 유저들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신청을 통한 20명과 함께 9월 30일(수)부터 10월 6일(화)까지 FGT를 진행해 게임의 완성도를 다듬을 계획으로, 애플 맥북과 샤오미 제품 패키지 등 풍성한 선물도 마련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이번 FGT를 통해 유저분들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대물의 정식 서비스를 손꼽아 기다려 주시길 바라며, 현재 진행중인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완성도 높은 프로모션 티저 영상으로 유저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높은 관심을 끌어내고 있는 ‘대륙’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과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보상을 100% 증정하며, 공식 카페 이벤트를 통해서는 CGV 영화권(20명)을 선물하고, 대륙의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한 유저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5명)과 1만 5천원권(10명)을 증정한다.

‘대륙’의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에프엘모바일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