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RPG '신기행 for Kakao'가 4일 5.5버전 '천관의 전장'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선맹신수, 현옥백마, 비승 시스템, 법보 코스튬, 팀 선맹(길드) 음성 기능 추가와 함께 천관 층수 증가 및 난이도 하강, 칠성변신 자동사냥 인입, 직업 천부효과 및 스킬 조정 등이 개선된다.

먼저, '선맹신수'의 경우 선맹 전원이 참여 가능한 전투 콘텐츠로, 난이도가 높아 높은 레벨의 선맹이나 상위 랭크에 오른 팀으로 도전할 수 있다. 또한, '현옥백마'는 던전과 천관을 도전한 후, 감정 및 상감을 통해 공격력, 관통력, 저항력, 방어력 속성을 증가시키는 현옥을 획득할 수 있어 캐릭터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추가된 '비승 시스템'은 최고 상한 레벨(76레벨)을 달성한 후, 던전 및 사냥에서 획득된 경험치를 캐릭터 속성으로 전환시키는 시스템으로, 매 단계 비승에 필요한 경험치 획득 완료 후 다음 단계로 진입할 수 있다.

시스템 추가와 더불어 '신기행 for Kakao'는 천관 난이도 하강과 동시에, 원 9단계의 난이도를 총 15단계로 변경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아기자기하지만 강력한 전투를 맛볼 수 있는 신기행만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