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추콩코리아]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 트레일러 영상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21일부터 신작 액션 RPG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사전 예약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는 한국 개발사와 협력하여 출시하는 추콩코리아의 첫 번째 국내 퍼블리싱 작품으로, 최대 4배속까지 지원되는 게임 플레이에서 느껴지는 짜릿한 속도감이 일품이다. 또한 친구와 함께 하는 실시간 월드보스 레이드, 감성적 스토리, 아기자기한 캐릭터 등 다양하고 색다른 재미를 유저에게 제공한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팀장은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는 ‘확 깨는 RPG’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액션 RPG와는 차별화된 게임이다. ‘RPG는 어렵고 시간을 많이 잡아 먹는다’는 RPG에 대한 유저들의 편견을 없애드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기존 RPG 유저와 RPG를 꺼리던 유저가 모두 만족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 예약 전문 앱인 ‘겜셔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강력한 A급 용병 뽑기권 2개와 함께 150개의 수정과 에너지 100, 그리고 특수 던전 입장권인 티켓 40개 등 2만원 상당의 푸짐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예약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되고 있다. 간단한 심리 테스트에 참여하면 A급 용병을 100% 받을 수 있는 ‘마음속 잠든 용병을 깨워라’와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수정 5개와 1,000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함께 떠날 친구들을 깨워라’가 함께 실시 중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