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레쿠코리아 ]
레쿠코리아는 수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매력 만점 캐릭터들의 생생한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 ‘Watcher :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가 금일(19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20만 명이 훌쩍 넘는 참여자를 모집하며 이미 흥행을 예고한 ‘왓쳐’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만끽할 수 있는 화려한 전투,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고품격 캐릭터 등을 강점 삼아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의미의 ‘국민영웅 RPG’ 슬로건을 앞세우고 있다.
오늘 구글플레이 단독 출시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왓쳐’는 이를 기념하여 3월 19일(목)부터 26일(목)까지 제시되는 특정 미션을 달성할 경우 다이아, 보물상자, 진화석 등 게임 필수 아이템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또한, 유저들의 구매 수정 일부를 보너스로 지급하며, 유저들은 포인트 룰렛을 이용하여 골드, 수정, 포세이돈 조각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왓쳐’는 4월 2일(목)까지 레벨 순위와 전투력 순위에 따라 최대 드림코인(2,000)과 수정(500), 경험가루(5,000), 주황색 룬 선택가방(3개)와 명예(1,000), 수정(500), 진화석(1,000), 주황색 무기선택가방(1개)를 각각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왓쳐’ 하루에 3번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조건 없이 제공하는 등 오랫동안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레쿠코리아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모바일 타이틀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한 왓쳐가 많은 분들의 기대 속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풍성한 런칭 이벤트와 함께 게임을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왓쳐’ 출시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