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가 한풀 꺾인 가운데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는 여름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색 이벤트가 사전 안내되어 유저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먼저 소개된 이벤트는 엑스엘 게임즈 직원과 함께하는 3대 3 검투장으로 8월 21일(목)부터 8월 27일(수)까지 총 일주일간 진행된다.




▲ 7일간 엑스엘 게임즈 직원들과 검투장에서 대결이 가능하다


이 기간동안 오스테라, 마리아노플 중앙, 빛나는 해안에는 기존 검투장 신청 관리인과는 별도로 '이벤트 검투장 신청 관리인'이 따로 배치되며, 21일(목), 22일(금), 25일(월), 26일(화) 총 4번 저녁 6시에서 9시사이에 실제 개발사 직원들과 대결이 가능하다.

단,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만 참여가 가능하며, 검투장 랭킹 승수는 카운트 되지만, 점수는 적용되지 않는다.




▲ 3 대 3 이벤트 검투장을 위한 NPC가 존재!


특히 이벤트 검투장 참여 시 별도의 보상도 마련되어 있는데, 참가자 전원에게는 여신의 열쇠가 1개에서 10개까지 들어있는 '여신의 열쇠 꾸러미 1개', 마찬가지로 선박이나 주택 등 각종 도안 구입에 필수 아이템인 델피나드의 별을 최대 10개까지 얻을 수 있는 '델피나드의 별 꾸러미 1개'가 지급된다.

여기에 직원 참여 시간 내 검투장을 이용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하여 총 1000명에게 찬란한 마법 정육면체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 ▼ 클릭 ]




한편 3대 3 검투장 이벤트가 종료되는 8월 27일(수) 부터 31일(일)까지는 9월 개봉 예정작인 '씬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 영화' 예매권을 노려볼 수 있는 별도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가 적용되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로 신기루섬과 빛나는 해안에 영화 예매 응모권과 여신의 열쇠 꾸러미를 보상으로 주는 별도의 퀘스트가 추가되며, 캐릭터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하지만 한 계정에 여러 캐릭터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한 개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의 경우, 약간의 시간 투자를 통하여 공짜 영화 티켓(1인당 2매)의 행운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캐릭터 당 1회 수행 가능한 특별 퀘스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