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플랫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제국시대 성장서버>의 특별 한정카드 제작을 위해 네이버 인기 웹툰 <이런 영웅은 싫어>삼촌 작가와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되는 캐릭터는 <이런 영웅은 싫어>의 주인공인 ‘나가’로 모바일 전쟁 게임 <제국시대 성장서버>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카드로 특별 제작 되었다.

‘나가’ 한정 카드를 획득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사전등록 이벤트(http://goo.gl/rEA2GI)에 등록만 하면 된다. 등록만 하면 <제국시대 성장서버>의 정식 오픈 후 등록한 핸드폰 번호로 ‘나가’ 한정 카드와 사전등록 혜택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리얼 코드가 SMS로 발송될 예정이다. 시리얼 코드를 <제국시대 성장서버>에 접속 후 사전등록 쿠폰 입력란에 입력을 하면, 소식함에서 ‘나가’ 카드를 획득 할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를 못한 유저들도 받을 수 있다. 1월 16일 정식 출시 후 게임에 로그인 만 잘해도 ‘나가’ 캐릭터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사전에 등록하지 못한 유저들도 획득이 가능하다.

포플랫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런 영웅은 싫어>의 카드는 ‘나가’뿐만이 아니라, 런칭 후에 다른 캐릭터들도 등장할 것이다라고 밝혀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촌 작가의 <이런 영웅은 싫어>는 매주 수요일 네이버에서 연재 중인 웹툰이다. 초능력을 보유한 다양한 영웅(히어로)을 다룬 웹툰으로, 주인공 ‘나가’가 히어로 기관 스푼에 합류하고부터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단순 히어로물이 아닌 작가 특유의 개그코드와 패러디로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여 많은 팬층을 보유한 웹툰이기도 하다.

<제국시대 성장서버>는 1년 이상 장수한 모바일 전쟁 게임으로 역사 속 다양한 영웅들을 자신의 부하로 영입하여 국가를 세우고, 전쟁을 통해 최강의 자리를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특히 성장서버는 기존 제국시대의 유저들과의 격차를 최소화 하기 위해 기획된 특별 서버로 일반 서버보다 3배 빠른 성장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단 시간에 좋은 카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서버이다.

한편, <제국시대 성장서버>는 1월 16일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첫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기존 서버와 완전 별개의 앱과 서비스로 제공될 예정이다. 성장서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lashofempir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사전등록 이벤트는 (http://goo.gl/rEA2GI)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