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선수들의 대격돌!

오는 1월 21일(수) 블리자드의 전략 카드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대회인 하스스톤 인벤 인비테이셔널(Hearthstone Inven Invitational)이 개최된다. 인벤이 주최,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그동안 한국 대회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유럽 최강자로 이름 높은 'Kolento' 알렉산더 말쉬(Cloud9)와 함께 이름이 덱 자체가 된 북미 최강자 'Reynad' 안드레이 야누크(TempoStorm), 이미 한 차례 한국 대회에 출전해서 우승을 차지했던 'Savjz' 얀네 미코넨(TeamLiquid), 한국 최강의 선수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RenieHouR' 이정환(SK Gaming) 등의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서 격돌하게 된다.

네 선수 모두 명문 팀 소속의 프로 게이머들인 만큼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는 이번 대회는 온라인 상에서 4인 더블 엘리미네이션 형태로 진행되며, 결승만 1회를 치르게 된다.

경기의 세부 규정은 블리즈컨 월드 챔피언십과 동일하다. 4덱 1밴으로 출발해 승자는 덱을 고정하고 패자는 다른 덱을 사용하게 되며, 먼저 3승을 거둔 선수가 해당 경기를 승리하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한다.

이날 경기는 1월 21일(수) 오후 7시부터 인벤 방송국을 통해 모든 경기가 생중계될 예정이며. 인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도 경기를 만나볼 수 있다.


◆ 하스스톤 인벤 인비테이셔널(Hearthstone Inven Invitational) 안내

■ 대회 규정

- 4인 더블 엘리미네이션
- 4덱 1밴 (직업 중복 불가)
- 승자는 덱 고정, 패자는 덱 변경
- 한 번 사용한 덱은 그 라운드에서 사용 불가 (5전 3선승)
- 패자조 최종 진출자의 페널티 없음 (결승 1회 진행)


■ 상금

- 우승: 70만원 (미화 약 $650)


■ 출전 선수

- 'Kolento' 알렉산더 말쉬 (Cloud9)
- 'RenieHouR' 이정환 (SK Gaming)
- 'Reynad' 안드레이 야누크 (TempoStorm)
- 'Savjz' 얀네 미코넨 (TeamLiquid)



■ 중계

- 1월 21일(수) 오후 7시 인벤 방송국 / 인벤 공식 트위치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