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신작 퍼블리싱 모바일 게임 ‘헌터스 어드벤처(Hunters Adventure)’의 애니메이션 예고편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헌터스 어드벤처는 슈팅 액션을 강조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다. 빠른 게임 전개와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게임 이용자는 두 개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하고, 피라미드, 만리장성 등 세계 문명의 유적을 찾아 다니는 트레저 헌터(Treasure Hunter, 보물 사냥꾼)를 플레이 할 수 있다.
헌터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은 26부작으로, 14일 첫 방영을 시작한다. 고대 유적을 배경으로 악당들과의 대결을 담고 있다. 시청자들은 애니메이션을 통해 헌터스 어드벤처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은 14일을 시작으로 주 4회(월~목) 공개한다.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헌터스 어드벤처'는 중국 개발사 픽셀소프트에서 개발, 텐센트가 퍼블리셔를 맡은 '용자대모험(勇者大冒險)'을 로컬라이징한 게임으로 액션과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슈팅 RPG다. 특히 이번에 공개하는 헌터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의 경우 중국 내에서 편당 2억뷰를 기록한 영상 콘텐트로, 고대 유적을 배경으로 악령을 소환하는 악의 조직에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헌터스 어드벤처'는 4월 14일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후 일정은 헌터스 어드벤처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